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영어 버전 추가 “더 분명한 소리 다짐”
[연예팀] 이승철이 ‘그날에’를 무료 배포했다.

11월12일 이승철은 소속사측을 통해 “오늘부터 어느 누구든 무상으로 ‘그날에’ 음원을 다운로드 받거나 배포 및 전송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이승철은 “우리나라 사람은 물론 세계 각국 모두가 이 음원을 마음껏 쓰고 가지기를 바라며 이를 계기로 우리의 아름답고 멋진 땅 독도, 그리고 통일에 대해 잠시나마 생각해 볼 수 있기를 소망한다”며 “저 스스로 우리나라, 우리 당, 그리고 정당한 권리에 대한 무언의 압박과 처사에 굴복할 의사가 전혀 없고 이번 일을 계기로 오히려 향후 독도와 관련된 일에 더 분명한 소리를 내기로 다짐한다”고 전했다.

이승철은 이날 블로그를 신설해 기존의 합창버전과 솔로버전, 그리고 특별히 제작한 영어 버전을 추가로 ‘그날에’ 음원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이승철은 향후 ‘그날에’에 대해 협업 음원에서 발생하는 수익은 기부하기로 했다.

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멋있네요” “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응원합니다” “이승철 ‘그날에’ 무료 배포, 한다면 하는 남자”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YTN 뉴스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택시’ 문정희 남편 “아내 과거 알고 있다”
▶ [TV는 리뷰를 싣고] ‘피노키오’ 이종석-박신혜, 6단계의 법칙
▶ ‘미생’ 박해준, 천관웅 대리로 영업3팀에 합류 ‘출연은 언제부터?’
▶ [w타임머신] 강동원-조혜련-러블리즈, 11월12일 ★의 자세
▶ ‘더 지니어스’ 장동민, 배신감에 “내 안에 숨어 있던 악마를 깨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