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가수 홍진영이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보인 가운데 아찔한 누드톤 드레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홍진영은 2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산다는 건`을 열창했다.



상아색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홍진영은 `사랑의 배터리`로 보여준 깜찍하고 발랄한 모습과 달리 서정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절제된 춤사위와 애절한 감정을 전하며 변신에 성공한 모습을 보였다.



신곡 `산다는 건`은 부드러운 기타 선율과 중국 전통 현악기 얼후의 애잔한 울림으로 시작해 슬프고 애절한 멜로디 위에 누구나 겪는 인생사를 서정적인 느낌으로 표현한 오리엔탈 트로트(Oriental Trot) 곡.



중독성 강한 후렴구인 `산다는 건 다 그런 거래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는 홍진영 특유의 보이스와 잘 어울려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해 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홍진영의 신곡 `산다는 건`의 음원은 오는 5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인기가요 홍진영 컴백 무대를 접한 누리꾼뜰은 "인기가요 홍진영, 진짜 단아하다", "인기가요 홍진영, 섹시하다", "인기가요 홍진영, 매력있어", "인기가요 홍진영, 노래 중독성 있더라", "인기가요 홍진영, 앨범 대박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얼굴만 예쁜 줄 알았더니..` 동물농장 배다해, 거식증 고양이와 우정
ㆍ故신해철 천공 발견, 소장에 천공 밝혀져… “천공 자체는 명백한 의료사” 의견 분분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레버쿠젠도 지고 리버풀도 지고…손흥민 교체아웃
ㆍ`무용지물 단통법` 아이폰 10만원대 등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