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Mnet Asian Music Awards` (2014 MAMA) 측은 27일 공식 홈페이지에 신인상부터 올해의 노래까지 각 분야에 해당하는 후보 명단을 공개했다.





신인상 명단에는 갓세븐, 박보람, 악동뮤지션, 위너, 에디킴 등이 이름을 올렸다.





솔로 남자 부문에는 로이킴, 비, 서태지, 임창정, 태양 등이 이름을 올렸고, 솔로 여자 부문은 선미, 아이유, 에일리, 현아, 효린 등이 이름을 올렸다.





남자 그룹 부문에는 블락비, 비스트, 슈퍼주니어, B1A4, 엑소가 후보에 올랐으며, 여자 그룹 부문에는 걸스데이, 소녀시대, 씨스타, 에이핑크, 2NE1이 후보에 올랐다.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그룹 남자 부문에는 동방신기, 방탄소년단, 빅스, 엑소, 인피니트가 선정됐고, 여자 부문은 걸스데이, 소녀시대, 씨스타, 에이핑크, 2NE1이 이름을 올렸다.





이밖에 콜라보레이션, 밴드, 랩, 뮤직비디오, OST 등 각 분야별로 2014 MAMA 온라인 투표가 진행 중이다.





온라인 투표는 엠넷 홈페이지(http://mama.interest.me/#gnb_regist)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투표는 27일부터 오는 12월 2일 자정까지 참여할 수 있다. 하나의 ID당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한편, `2014 MAMA`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홍콩 최대 규모의 공연장인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오는 12월 3일 개최된다.





2014 MAMA 온라인 투표 시작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2014 MAMA 온라인 투표 시작, 또 홍콩이야?", "2014 MAMA 온라인 투표 시작, 투표해야지", "2014 MAMA 온라인 투표 시작, 내가 좋아하는 가수 총출동이네", "2014 MAMA 온라인 투표 시작, 하루에 한 번만 할 수 있네", "2014 MAMA 온라인 투표 시작, 홍콩 가야겠는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MAMA 홈페이지)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故 신해철의 `민물장어의 꿈`, "내가 죽으면 뜰 노래"
ㆍ故신해철의 유언장 "다음 생에서도 당신과 어떤 인연이든 만나고 싶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화보] 박시현 언더웨어 화보.. 레이싱걸다운 몸매 과시
ㆍ[이슈N] `아이폰 역풍` 삼성‥"SW·IoT가 살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