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은빈이 기품 있는 한복 자태를 과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SBS 드라마 `비밀의 문`에서 강인하고 냉철한 카리스마를 지닌 혜경궁 홍씨로 활약하고 있는 박은빈의 고전적인 매력이 가득 담긴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빈은 다양한 색상의 한복 당의와 치마를 입고 촬영에 임하고 있으며, 단정하게 쪽진 머리에 비녀와 족두리를 쓰고 단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그녀의 하얀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는 한복 특유의 멋과 잘 어우러져 한 폭의 화보를 보는 듯한 착각을 일게 한다.



특히 그녀는 촬영장에서 흐트러짐 없는 모습으로 묵직한 세자비 포스를 발산, 혜경궁 홍씨와 하나된 듯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박은빈은 극 중 궁의 법도를 중시 여기는 황실의 여인이자 정치적인 야망을 품은 뛰어난 지략가로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표현해내며 연기력으로도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한복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면서 외적으로나 내적으로 한층 성숙해진 면모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은빈 사극여제다운 한복 비주얼" "박은빈 단아하다" "박은빈 연기와 비주얼까지 다 갖춘 듯" "박은빈 한복이 정말 잘 어울리는 여배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은빈을 비롯해 배우 한석규 이제훈이 출연 중인 SBS 드라마 `비밀의 문`은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키이스트)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로드킹 한채영, 잠에서 깬 미녀의 민낯 공개
ㆍ로드킹 한채영, 아침 먹방을 보이는 소현에게 "너는 다이어트 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신대철, 신해철 상태 관련 언급 "병원 과실 명백, 문 닫을 준비해" 무슨 뜻?
ㆍIMF "美금리인상시 한국 성장률 0.98%p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