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정 관련 주들이 최근 상승세다. 날씨가 차가워질수록 소주의 최대 성수기인 겨울이 온다는 신호이고, 거기에 원재료 수입가도 지속적으로 낮아지는 추세가 맞물리면서, 주정 업체들의 수익성 개선이 주요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전일(22일) 시장에서도 이러한 추세를 그대로 반영하듯, MH에탄올 7.79%, 롯데칠성 7.10%, 하이트진로 6.08%, 창해에탄올 5.97% 등 거의 관련 주 대부분이 상승 마감하였다.

CAP스탁론에서는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대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한다.

증권사의 신용대출 담보유지비율은 보통 140%이나, 최근 증시 급락으로 인하여 담보 부족 계좌들이 속출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2% 저금리로 대환대출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 종목에 대해 한 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상환,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 관심 문의 종목들로는 현대차, 코아스, LG화학, 키스톤글로벌, 파미셀, 퍼시스, 대우조선해양, 삼성SDI, 삼성테크윈, IHQ, 셀트리온, 차바이오텍, 대한뉴팜, 우성I&C, 컴투스, 유진로봇, 인바디, 넥슨지티, 셀트리온제약, 코리아나 등이 있다.

- 연 3.2%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