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가 써니의 남다른 손버릇(?)을 폭로했다.



20일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안녕하세요’에서는 태티서가 출연해 고민 주인공들의 사연을 함께 나눴다.



이날 두 번째로 소개된 사연은 엉덩이를 너무 만지는 아내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편의 고민이었다. 남편은 “아내가 집이 아니라 밖에서도 엉덩이를 너무 만진다”며 자신의 처지를 하소연했는데 이때 티파니가 뜻 모를 웃음을 터뜨렸다.



이에 MC들과 방청객들의 관심이 티파니에게 쏠렸고 “뭐 생각나는 게 있냐”고 물었다. 그러자 티파니는 웃음을 참으며 “떠오르는 사람이 있어서 그랬다. 써니다”라고 털어놨다. 그러자 MC들은 “써니도 누굴 만지는 거냐”고 물었고 티파니는 써니의 남다른 손버릇에 대해 폭로하기 시작했다.







티파니는 “써니 별명이 ‘변태써니’다. 멤버들 몸을 그렇게 만진다”며 하소연했다. 이에 MC들이 “밖에서도 그러냐”고 묻자 “밖에서도 그런다. 밖에서 멤버들의 엉덩이를 만져서 사진이 찍힌 적도 있다. 그래서 팬들은 다 알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써니가 소녀시대 멤버들 사이에서는 사연 속 아내 못지 않게 동료들을 만지는 스킨십을 좋아하는 멤버였던 것. 이에 실제로 밖에서 찍혔다는 써니가 멤버들의 엉덩이를 만지는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이날 남편의 엉덩이를 아무데서나 만진다는 아내는 내 거라 만진다는 당당한 태도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리뷰스타 김선미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차승원, "차노아는 내 아들" 주장 1억원 친부 소송 휘말려
ㆍ`차노아 아빠` 차승원 부부, 1억원 친부소송에 묵묵부답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618회 로또` 당첨번호는?…`로또 1등의 꿈` 40대 남성, 6년 만에 드디어
ㆍ[이슈] 삼성전자 실적악화 속 통큰투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