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로몬은 21일 열린 ‘살로몬과 함께하는 제4회 부산 갈맷길 트레일 러닝’ 대회를 성공리에 개최했습니다. 올해로 4회째 개최하는 부산의 정통성 높은 트레일 러닝 대회로, 약 3000여명의 러너가 참여해 시원한 바람과 해안 광경을 즐기며 달렸다고 하네요. 서병수 부산시장의 축사로 시작된 대회는 부산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와 함께하는 스트레칭 후 풍선을 날리는 세리머니와 출발을 알렸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11km 트레일러닝과 4.2km 걷기로 나뉘어 2개 종목이 개최되었고, 참가자들 중 특히 젊은 층과 가족 단위가 많았다고 합니다.







꼼빠니아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20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배우 박민영의 팬사인회를 열었습니다. 박민영은 시종일관 화사한 미소를 보이며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고 손을 잡아 주는 등 훈훈한 팬서비스를 선사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박민영은 진주가 포인트가 된 블루빛 꼼빠니아 트위드 코트와 화이트컬러 티셔츠를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 세련된 믹스 앤 매치 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드페이 블랙(Defaye Black)은 23일 CJ오쇼핑을 통해 FW 시즌 신제품을 공개합니다. 지난 시즌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고품격 퀄리티의 럭셔리 백과 슈즈 컬렉션이라고 하네요. 한편 드페이 블랙은 톱 셀럽들의 패션 어드바이저로 유명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페이 리(Faye Lee)가 론칭한 매스티지 브랜드입니다. 럭셔리 부티크 `21드페이(21 Defaye)`의 명품 가치를 대중적으로 재해석한 노하우가 담긴 가방과 슈즈를 선보입니다.







캐터필라(Caterpillar)는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따뜻한 레트로 컬러의 ‘콜로라도(Colorado)’ 워커를 내놨습니다. 콜로라도 워커는 캐터필라 브랜드 고유의 견고함과 심플함이 느껴지는 시그니처 컬렉션인 ‘러기드(Rugged)’라인의 제품으로, 아메리칸 워커 부츠의 정통성과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주며 오랜 시간 신어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오렌지와 골든 옐로우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일꼬르소(IL CORSO)는 패션 디렉터 닉우스터와의 콜래보레이션 프로젝트 결과인 닉우스터 캡슐콜렉션을 22일부터 LF몰에서 선주문 예약판매합니다. 캡슐콜렉션은 일꼬르소가 닉우스터와 함께 봄부터 장기간 준비한 프로젝트로, 닉우스터만의 세계적인 패션 디렉터다운 감성이 고스란히 담긴 피코트, 사파리 재킷, 후드형 베스트, 카디건, 옥스포드 셔츠와 팬츠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일꼬르소의 닉우스터 캡슐콜렉션은 많은 남성들이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는 기본 컬러를 바탕으로 닉우스터의 패션센스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고 하네요. 특히 닉우스터가 즐겨 입는 네이비, 그레이 컬러를 배색 포인트로 주어 지루하지 않고 세련된 닉우스터만의 감성을 녹여냈습니다.







헤지스골프는 오프화이트 배색 발수방풍 기능성 점퍼를 출시했습니다. 화이트와 네이비 배색 컬러 조화가 돋보이는 세련된 디자인의 기능성 아이템입니다. 스윙에 최적화 되도록 설계된 모션 서포트 기능의 퍼포먼스 라인으로 어깨의 가동력을 극대화한 절개 패치로 인해 타수를 줄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또한 발수, 방풍이 뛰어나 외부 바람을 차단하고 땀을 신속하게 흡수해 체온 유지에 효과적이며, 스트레치 기능과 메쉬 안감으로 쾌적하고 뛰어난 착용감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락피쉬(ROCKFISH)는 공식 서포터즈 I’M REDY 4기를 모집합니다. 패션, SNS 활동에 관심이 많은 20~30대 대학생과 일반인이 지원 가능합니다. 락피쉬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락피쉬 이메일로 제출하면 됩니다. 다음달 10일까지 모집하며, 다음달 14일 서포터즈 합격자를 발표합니다. 락피쉬 서포터즈는 다음달 15일부터 내년 1월까지 3개월간 데일리룩 촬영, 브랜드 홍보 등 온라인에서의 락피쉬 및 레디샵에 있는 수입브랜드 홍보 활동을 하게 됩니다. 서포터즈에게는 활동기간 내 전 상품 50% 할인, 락피쉬 신상품 지급, 매월 최우수 서포터즈 수상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일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니코앤드(niko and...)’에서 선선한 가을 밤의 감성 축제 `노작노작 하우스 파티`를 19일 열었습니다. 지난달 22일 강남 1호점에서 열린 ‘니코앤드(niko and...)’ 한여름 밤의 축제 ‘미드나잇 파티’의 앵콜파티로 진행 된 이번 행사에는 니코앤드 페이스북 이벤트 당첨자들이 참석했습니다. 캘리그라피,

소이캔들 제작, 슈가 크래프트, 포토 존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파티 참가자들에게 풍성한 재미를 안겨줬고, 재즈 팝 밴드 ‘느루’의 공연으로 파티의 분위기가 무르익었다고 하네요. ‘니코앤드(niko and...)’는 2535 여성을 메인 타깃으로 패션 의류부터 생활 잡화까지 14가지 카테고리로 세분화해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강남1호점에 이어 현대백화점 중동 유플렉스점 오픈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10월 1일에는 파르나스몰점을 오픈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자기야, 되게 딱딱해졌다" SNL코리아 씨스타 소유 `19금 발언` 폭소
ㆍ히든싱어3 태연 탈락, 팬들 `집단 멘붕` 탈락 원인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낙지 소녀` 룸메이트 허영지, 예의 바르고 시원시원한 성격에 `주목`
ㆍ[이슈N] 우리銀 30일 매각 개시‥이번엔 팔리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