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윤지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예비 신부 이윤지가 최근 웨딩촬영을 마쳤다. 공개된 사진 속 이윤지는 우아하고 세련된 모습부터 기품있고 단아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예비신부로서의 행복함을 만끽하고 있다.



촬영 당일 긴 시간 촬영이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이윤지는 지친 기색 없이 즐거운 분위기를 이어가며 좋은 컷들을 만들어냈다는 후문. 웨딩 촬영 한 관계자는 "어떤 콘셉트의 웨딩드레스도 잘 어울리는 행복한 신부의 모습이었다. 신랑 역시 자상하고 배려심 깊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정말 아름다운 커플이었다"라고 전했다.



이윤지는 이달 27일 오후 6시 여의도 63 빌딩 그랜드볼룸 홀에서 결혼식을 할 예정이다. 식은 일반인인 신랑과 양가 친지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윤지 웨딩화보 아름답다" "이윤지 웨딩화보 결혼 축하드려요" "이윤지 웨딩화보 드레스 자태도 여신이네" "이윤지 웨딩화보 훈훈하다" "이윤지 웨딩화보 대박" "이윤지 웨딩화보 한복 입은 모습도 예쁘네" "이윤지 웨딩화보 행복하게 사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윤지는 결혼 후에도 배우 활동을 활발히 이어나갈 계획이다. `리셋` 후속으로 방송될 OCN 드라마 `닥터프로스트`에서 심리학 교수 송선 역에 캐스팅 돼 차도녀의 매력을 발산 할 예정이다.(사진=럭스모렌스 오브 소울뮤지엄)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자기야, 되게 딱딱해졌다" SNL코리아 씨스타 소유 `19금 발언` 폭소
ㆍ히든싱어3 태연 탈락, 팬들 `집단 멘붕` 탈락 원인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낙지 소녀` 룸메이트 허영지, 예의 바르고 시원시원한 성격에 `주목`
ㆍ[이슈진단] 부자들 자산관리 기준 바뀐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