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예진의 아웃도어 패션 화보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패션그룹형지의 여성 아웃도어 브랜드인 와일드로즈(WILDROSES)는 영화 ‘해적’의 주연배우 손예진과 함께 진행한 2014년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2012년부터 와일드로즈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손예진은 이번 화보에서 더욱 더 깊어진 눈빛과 특유의 분위기 있는 표정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바람막이 재킷부터 패딩 재킷까지 액티브하고 세련된 아웃도어룩을 완벽하게 연출해내며, 와일드로즈만이 가진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해냈다.







유지호 와일드로즈 이사는 “아웃도어 와일드로즈는 기능성과 실용성뿐 아니라 스위스의 감성이 묻어나는 감각적인 제품 디자인으로 스타일까지 모두 겸비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을 선보여 여성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으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조선 건국 보름 전 고래의 습격을 받아 국새가 사라진 전대미문의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찾는 해적과 산적, 개국세력이 대격전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처 영화 `해적`은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많은 관객을 동원하며 현재 누적관객수 850만을 돌파했다. 손예진은 바다 최고의 해적 여두목 여월 역을 맡았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자기야, 되게 딱딱해졌다" SNL코리아 씨스타 소유 `19금 발언` 폭소
ㆍ히든싱어3 태연 탈락, 팬들 `집단 멘붕` 탈락 원인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낙지 소녀` 룸메이트 허영지, 예의 바르고 시원시원한 성격에 `주목`
ㆍ[이슈진단] 부자들 자산관리 기준 바뀐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