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 서현 티저 공개, 선 공개곡 음원차트 1위 ‘순항 예고’
[박윤진 기자] 소녀시대 유닛 그룹 태티서의 멤버 서현의 티저가 마지막으로 공개되며 활동 콘셉트의 윤곽이 드러났다. 이와 더불어 선 공개곡 ‘내가 네게(Whisper)’가 공개 직후 뜨거운 인기를 누리며 앞으로의 순항을 예고했다.

9월13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태티서 2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내가 네게(Whisper)’는 오전 시간 기준으로 벅스, 지니, 올레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해 이들의 컴백에 대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케 했다.

선 공개된 수록곡 ‘내가 네게(Whisper)’는 달콤하고 따뜻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하이브리드 미디움 팝곡으로 태연, 티파니, 서현의 보다 성숙해진 보컬을 만날 수 있다.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할라(Holler)’를 비롯한 앨범 수록곡들은 16일 정오에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7시에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티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갖고 무대를 공개한다.
한편 태티서는 18일 음반 발매를 기점으로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승리 교통사고, 포르쉐 911 ‘박살’…승리 상태는?
▶ [인터뷰] ‘타짜2’ 최승현, 이상한 나라의 남자
▶ ‘미친유럽 예뻐질지도’ 이태임, 위풍당당 글래머 몸매 ‘화제’
▶ [w결정적한방] 이병헌 음담패설 협박부터 우태운 ‘동정’ 발언까지…
▶ ‘이병헌 협박 사건’ 이지연, “이병헌 교제, 동영상은 다희가”… 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