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젊은 예술가들에게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문화나눔 활동인 `삼성카드 스테이지 02 뮤지컬 갈라 `을 진행합니다.







`삼성카드 스테이지`는 실력에 비해 기회가 부족한 예술가들에게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관객들에게는 수준 높은 문화 공연을 특별가에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티켓 판매금 전액은 문화공연 유망주 지원, 공연 인프라 지원 등 문화예술 분야에 지원합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삼성카드 스테이지 02`는 지난 7월 진행된 `삼성카드 스테이지 01`의 앵콜 공연으로, 오는 26일 오후 8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진행됩니다.



한지상, 정원영, 박지연 등 뮤지컬계에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젊은 유망주들이 한자리에 서고, 위키드, 레미제라블 등 국내외 유명 뮤지컬 내에서도 인기 높은 부분들을 엄선해 하이라이트로 선보입니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현재 진행 중이며, 나눔석 3만원, 사랑석 2만원 등에 1인당 최대 4매까지 구입이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삼성카드 스테이지를 통해 뮤지컬 외에도 다양한 분야의 문화공연 유망주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한편, 고객들에게도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병헌 협박 사건.. 모델 이지연, 이병헌과 3개월간 교제 주장.."진실게임 양상"
ㆍ`괜찮아사랑이야` 조인성, 눈물의 7초 엔딩..눈부신 열연 `호평`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병헌 협박 사건 `대반전`…협박女 "`3개월간 교제" vs 소속사 "사실무근"
ㆍ기준금리 동결‥"인하효과 지켜보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