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금리 시대, 임대사업이 정답이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 당시 시기를 놓친 많은 투자자들이 2차 분양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에서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고령화 사회가 가속화 되고 저금리 시대가 도래 하면서 임대사업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ADVERTISEMENT
요즘은 젊은 층들도 불확실한 노후를 위해 수익형 부동산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어서 기존 투자자들의 연령대보다 폭이 넓어진 것이 사실이다.
삼성도 고덕신도시에 100조를 투자하여 삼성전자 산업단지를 만드는 시점에 투자자들의 눈길도 고덕신도시 앞 서정 스마트빌 듀오로 몰리고 있다.
ADVERTISEMENT
고덕신도시 앞에 최초로 서정 스마트빌 듀오가 자리를 잡았다. 고덕신도시로 들어서는 기업들과 삼성전자 산업단지 직장인들에게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기존에 노후 된 원룸들과 월등하게 차별화를 둔 풀퍼니쉬드 시스템으로 임차인들이 선호할 수밖에 없다. 때문에 전국 각지에 투자자들이 끊임없이 분양문의를 하고 있는 실정이다.
더군다나 부동산 투자를 안다는 사람들은 두말없이 역세권 부동산을 투자해야 된다는 말도 있는 만큼 서정리역 역세권에 위치한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인기가 많다. 평형대도 현재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1~2인가구들에게 알맞은 실사용 면적 24~51㎡로 예정되어 있어서 트랜드에 맞는 상품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지난 7월 초 7일 만에 100% 분양 완료를 기록한 1차 분양에 힘입어 이달 말 경에 예정된 2차 분양 또한 기대 심리가 높다.
분양 문의 1877-553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