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지담vs올티, 같은 비트와 훅 사용…‘승자는 누구?’
[연예팀] 육지담 올티가 스페셜 음원을 공개했다.

8월6일 Mnet ‘쇼미더머니3’에 참가자인 육지담과 올티의 대결곡이 음원사이트에 공개됐다.

힙합밀당녀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화제가 되고 있는 육지담이 내놓은 ‘얼레리’는 “립 시작하니 앞에서 비웃던 범생. 이제 너의 펜보다 늘어나는 나의 팬 오예, 곧 너는 대학 입시 지원에 바빠. 난 쇼미더머니 지원하고 많이 바빠”라는 가사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어 “많은 논란, 그리고 날 보고 놀란 사람들은 나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 내 특기는 밀당 또 취미는 일탈 곱게 접은 교복 난 학생의 표본”라는 가사로 자신을 둘러쌓던 의혹에 대해 입을 열었다.

육지담은 최근 일었던 일진설과 실력부족에 대한 시청자들의 지적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내놓은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음원공개 된 곡은 7일 ‘쇼미더머니3’에서 공개되는 1차 본공연 무대를 위한 곡으로 전해졌다.

육지담 올티가 공개한 음원은 같은 비트와 훅을 기본으로 하지만 각자 개인의 스타일과 생각을 담은 가사로 많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육지담 올티의 음원공개에 네티즌들은 “육지담 올티, 들어봐야지” “육지담 올티, 어찌됐든 프로그램이 재밌으니까” “육지담 올티, 대결 흥미진진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net ‘쇼미더머니3’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야노시호, 수영장 사진 공개… 완벽 뒤태
▶ 오지호 이영자 재회, 나쁜손 영상 이후 5년 만 재회
▶ ‘타짜2’ 최승현, 이하늬 키스에 입술 뜨거워진 사연?

▶ 이지아, 서태지 정우성 언급하나? “내가 선택한 사랑은…”
▶ ‘두근두근 내 인생’ 강동원-송혜교, 청춘영화에 가까운 가족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