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육지담 아버지 일진설 해명, “근거도 없이 쓴 글”
[연예팀] 일진설에 휩싸인 고교생 래퍼 육지담의 아버지가 딸의 오해를 해명하고 나섰다.

7월24일 육지담의 아버지는 육지담의 페이스북을 통해 “안녕하세요. Mnet 쇼미더머니3에 출연하고 있는 육지담의 아빠입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남겼다.

육지담 아버지는 “사실과 다른 비방과 모략이 정도를 지나쳐 아빠가 돼 가만히 있으면 안되겠기에 근거 없는 악성글들을 게재했던 글쓴이들을 찾아 확인해본 결과 지담이의 친구, 선후배 들이 사실과 근거도 없이 쓴 글임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육지담 아버지는 “악성글을 올렸던 친구들이 지담이에게 미안하다는 말과 함께 자신들의 해명으로 오해가 풀렸으면 좋겠다는 뜻을 전해왔다”고 망했다.

또 “제 딸 지담이도 문자를 보고는 이렇게라도 자신에 대한 오해가 풀렸으면 좋겠고, 글을 올린 친구들과도 다시 사이좋게 지내고 싶다고 했다”고 덧붙였다.

앞서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육지담이 일진이라는 내용의 게시물이 올라와 논란을 일으켰다.

해당 글을 올린 한 네티즌은 “술 담배는 기본이고 학생들에게 돈이 없으면 머리와 뺨을 때렸다. 선생님께 욕까지 했다”고 폭로 한 바 있다.

한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 육지담 아버지 일진설 해명, 얼마나 답답했으면” “쇼미더머니 육지담 아버지 일진설 해명, 진짜라면 정말 억울했을 듯” “쇼미더머니 육지담 아버지 일진설 해명, 이제 좋은 일만 있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net ‘쇼미더머니’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