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의 신곡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의 안무영상이 공개되면서 새삼 과거 안무영상까지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touch my body`의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안무영상 속 씨스타 멤버들은 건강한 바디라인과 구릿빛 피부로 섹시미를 뽐냈다. 특히 핫팬츠 입은 채 `애플힙` 댄스를 선보이며 남심을 흔들었다.





앞서 씨스타는 1집 `푸시푸시`부터 시작해, `가식걸` `쏘쿨` `니까짓게` 등의 안무 영상도 공개해 온 바 있다. 영상 속 멤버들은 남자아이돌 못지 않은 칼군무 댄스를 선보였으며 츄리닝에도 불구, 늘씬한 각선미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씨스타의 안무영상은 그녀들만의 흥이 묻어져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무대와는 달리 보다 편안한 의상을 입고 춘 안무에서는 씨스타만의 흥이 더욱 뿜여져 나와 유쾌함을 더한다. 또 안무영상에서의 모습이 더 친근하고 매력적으로 느껴진다는 의견도 있다.





한편, 씨스타의 신곡 `touch my body(터치 마이 바디)`는 `트러블메이커` `롤리폴리` 등 다수 히트곡을 작업한 라도와 최규성이 뭉친 새로운 팀 블랙아이드 필승이 제작한것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씨스타의 상큼한 매력이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씨스타 안무 영상, 대박이야 다리길이 봐", "씨스타 안무 영상, 장난 아니다 건강미 넘쳐", "씨스타 안무 영상, 특유의 흥이 진짜 있는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윤성 집 공개, 고급 호텔 같은 깔끔하고 럭셔리함 `감탄`
ㆍ`로로피아나·와시바` 걸친 유병언 몰라봐?··제2의 조희팔 사건 `의혹`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고교처세왕’ 서인국, 이수혁-이하나 포옹에 망연자실 “나랑 얘기 좀 해요”
ㆍ박 대통령 "금융·재정 모든 수단 총력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