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지태가 KBS2 드라마 `힐러(가제)`에 출연한다.







유지태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1일 "유지태는 `힐러`의 김문호 역에 캐스팅 제의를 받고,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유지태의 안방극장 복귀는 2008년 SBS 드라마 `스타의 연인` 이후 6년 만으로 더욱 화제를 모은다. 유지태가 연기할 김문호 역은 메이저 방송사에서 근무하는 스타 기자로, 극의 중심에서 과거 부모 세대의 인연에서 자녀 세대까지 이어진 사건의 연결고리를 유일하게 알고 있는 인물이다. 어느 날 알게 된 과거 사건의 진실로 인해 극 중 주요 인물들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해 그들을 도우며, 진실과 신념 사이에서 갈등하게 된다.



특히 이 작품은 `여명의 눈동자` `모래시계` `카이스트` `대망` `태왕사신기` 등을 집필한 송지나 작가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연출은 `쾌도 홍길동` `제빵왕 김탁구` `영광의 재인`의 이정섭 PD가 맡았다. 지금 방영 중인 KBS2 드라마 `조선총잡이`와 `아이언맨`의 후속 작품으로 11월 방송 예정이다.



그 동안 영화 배우로서는 물론 감독으로도 다채로운 색깔을 보여 주며 호평 받아 온 유지태가 이번 드라마 `힐러`에서 진실과 의혹 사이에 서는 기자 캐릭터를 또 어떤 모습으로 소화할 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유지태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더테너 : 리리코스핀토(감독 김상만)`에서 가장 화려한 시절, 목소리를 잃게 된 천재 테너 배재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올 하반기 한국 중국 일본에서 개봉을 앞두고 있다.(사진=나무엑터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국주-홍진영, 런닝맨서 실전급 난투극 `깜짝`··"체급 차이가.."
ㆍ시크릿 전효성, 역대급 파격 노출 `헉`··"이것이 가슴골이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열애 구지성 과거 노출화보 `눈길`··"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ㆍ최경환-이주열 "재정·통화정책 조화 이뤄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