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이 모델 중 자신이 제일 예쁘다고 말했다.



9일 방송된 MBC 예능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의 `여름 바캉스` 특집에서 이상봉, 최여진, 방시혁, 샘오취리가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과시했다.



DJ김구라가 최여진의 연관검색어에 `못생김`이 있다고 말하자 최여진은 "나는 모델하기에는 예쁜데 배우하기에는 못 생겼다."라고 대답했다.



최여진은 거리를 다니다보면 자신이 화면에 비해 실물이 더 괜찮아 왜 화면에는 실물에 비해 부족하게 나오는지 묻는 사람들이 있다고 고백했다.



규현은 스스로 본인의 얼굴이 예쁘다고 말하는 최여진의 반응에 "되게 재밌으신 분이네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김구라는 모델 장연주보다는 최여진이 더 예쁘다고 했고 그 말에 최여진은 "모델 중에서는 제가 제일 예쁘죠."라면서 모델에서는 `예쁜이 과`에 속한다고 대답했다.



이어 모델 한혜진에 대해 "못 생겼다. 개성이 있어요."라면서 자신은 실물이 예쁘지만 화면의 차이가 심하다고 말했다.



그 말에 윤종신은 시청자들을 향해 실물을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하다고 말했고 김구라 역시 실물을 보여주기 위해 전국 순회공연이라도 하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윤종신은 카메라에 예쁜 얼굴이 안 나오는 이유가 무엇인지 물었고 최여진은 "아직 과학 기술이 발달하지 않았다."라고 센스 있게 대답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리뷰스타 임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매직아이` 이효리 "사인회에서 안티팬에게 계란 맞았다" 분노 표출은 어떻게?
ㆍ 허각 정은지 `이제 그만 싸우자` 공감 100% 돌풍··내 사연이 뮤비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무열 윤승아, 애정전선 이상無 "영화 촬영 때문 전역식 불참"
ㆍ상반기 ICT수출 838억달러..사상 최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