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하늘색약속` 9년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god가 신곡 `하늘색 약속`을 발표했다.



god는 1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하늘색 약속` 음원을 공개했다.



`하늘색 약속`은 god표 미디엄 템포 곡으로 god 3집 후속 곡 `촛불하나`의 스핀오프(spin-off) 가사를 채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하늘색 약속`의 가사 중 "헤어질 때 우리 다시 만나자고 맹세했던 그 약속 지키려고 하늘색 풍선 가득했던 you & me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라 부분은 그동안 god를 기다린 팬들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았다.



god는 지난달 18일 오후 12시부터 27일까지 각 멤버들의 개인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마지막 티저 주인공이었던 윤계상의 티저 영상 말미 "20140701 하늘색 약속"이라는 문구가 표시되어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컴백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god의 8집은 8일 온라인 음원 공개 후 9일 오프라인 앨범이 정식 발매 될 예정이다.



god 하늘색약속을 들은 네티즌들은 "god 하늘색약속, 대박이네" "god 하늘색약속, 돌아와줘서 고마워요" "god 하늘색약속, 기대만큼 나왔어"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사이더스HQ)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안녕하세요’ 거식증 여동생, 목표체중 ‘29kg’ 다이어트 집착에 6개월간 밥 안 먹어
ㆍ`트로트의연인` 지현우, 권총 자살하려다 정은지 노래 소리에 `멈칫`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4대강 빚 세금으로 갚는 방안, 부채 8조원 상환하려면…`헉`
ㆍ6월 소비자물가 전년비 1.7%↑‥상승세 유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