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공효진 '괜찮아 사랑이야' / SBS '괜찮아 사랑이야' 티저 영상 캡쳐본
조인성-공효진 '괜찮아 사랑이야' / SBS '괜찮아 사랑이야' 티저 영상 캡쳐본
조인성-공효진 '괜찮아 사랑이야'

배우 조인성과 공효진이 출연하는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티저 영상이 화제다.

다음달 23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티저 영상 두 편이 24일 SB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공효진과 조인성은 코믹한 막춤을 선보이며 남다른 커플 호흡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 19일 '괜찮아 사랑이야' 촬영을 마치고 용인에서 서울로 올라오다 3중 추돌 교통 사고를 당해 왼팔 골절 부상으로 수술을 받은 공효진은 이날 촬영 합류를 위해 일본 오키나와로 출국했다.

'괜찮아 사랑이야' 제작진과 배우 조인성은 지난 22일 먼저 출국한 상태다.

한편 노희경 작가의 '괜찮아 사랑이야'는 로맨틱한 추리소설 작가와 인간적인 정신과 의사의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조인성과 공효진을 비롯해 성동일, 이광수, 도경수(엑소 디오) 등이 출연한다.


조인성과 공효진의 '괜찮아 사랑이야' 티저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조인성-공효진 '괜찮아 사랑이야' 막춤 귀엽다", "조인성-공효진 '괜찮아 사랑이야' 둘이 정말 잘 어울려", "조인성-공효진 '괜찮아 사랑이야' 드라마 완전 기대된다", "조인성-공효진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부상 빨리 회복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