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헤어트렌드 노트] 프리티 배드보이를 위한 ‘어시메트릭 리젠트’
[뷰티팀] 악동(惡童)이 지닌 야누스적 매력은 끝이 없다. 장난기 가득한 소년의 모습 이면에 남성다움이 가득한 섹시한 매력을 지닌 이들에게 한 없이 관대해질 수 밖에 없을 뿐.

이들을 ‘프리티 배드 보이’라고 명명해 보자. 갸름한 페이스 라인에 여자보다 하얀 피부, 그리고 선으로 그린 듯한 외꺼풀 눈을 지닌 이들은 흔히 시쳇말로 ‘가장 트렌디한 외모’를 지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빅뱅의 권지용이나 엑소의 시우민 그리고 박재범 등이 바로 그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다.

그렇다면 단순히 ‘미남’의 경지를 넘어 이 시대 스타일을 좌지우지하는 이들의 가장 큰 공통점은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본인들의 반전매력을 가장 극대화할 수 있는 헤어 스타일을 선택한 것. 이들은 밝은 컬러로의 염색이나 탈색, 비대칭으로 커팅한 헤어 스타일도 마다 하지 않는다.

그래서 알아봤다. 프리티 배드보이를 위한 효과적인 헤어 연출법을. 수년 간 국내 헤어 트렌드를 선도해 온 ‘준오헤어’의 전문가들에게 직접 알아본 매력지수를 높이는데 효과적인 스타일링법은 물론 자신감을 상승시켜줄 메이크업 노하우까지. 지금부터 공개한다.

준오헤어 TREND NOTE no.10
어시메트릭 리젠트(Asymmetric Regent)
[2014 헤어트렌드 노트] 프리티 배드보이를 위한 ‘어시메트릭 리젠트’
COMMENT 장난기 가득한 악동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는 비대칭 리젠트 스타일은 소년의 순수함과 남성의 섹시함이 함께 공존하고 있어 여심을 잡기에 충분하다. 특히 선이 곱고 밝은 톤의 피부를 지닌 남성들에게 추천하며 이 때 스킨톤에 어울리는 컬러로 체인지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트렌디한 감성의 리젠트 헤어”
어시메트릭 리젠트 스타일
준오헤어 합정메세나폴리스점 박승리실장
[2014 헤어트렌드 노트] 프리티 배드보이를 위한 ‘어시메트릭 리젠트’
HAIR 쿨톤 헤어컬러와 부드러운 곡선을 지닌 컬이 만나 하이브리드 스타일의 헤어가 탄생한다. 전체적으로 커트의 질감을 가볍게 처리한 후 탑 쪽을 길게 디자인하고, 정형화 된 방향을 깨고 섹션마다 랜덤으로 믹스한 쉐도우 펌으로 볼륨을 극대화하고 실루엣을 자연스럽게 완성하며 디자인적인 컬의 흐름을 표현한다.

[2014 헤어트렌드 노트] 프리티 배드보이를 위한 ‘어시메트릭 리젠트’
이 때, 차가운 도시남성의 시크한 느낌과 몽환적인 매력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메탈릭 펄 브라운를 선택하면, 비대칭 리젠트 헤어와 맞물려 한층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 MAKE UP 부드러우면서도 스마트해 보이는 페이스 완성에 적합한 ‘스무스 젠틀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앞머리를 올린 리젠트 헤어에 어울리는 아이브로우 연출이 포인트. 먼저 라인 정리를 깨끗이 한 후 애쉬톤의 헤어 컬러를 고려해 카키빛이 도는 섀도우를 이용해 연출한다.

아이 메이크업은 브라운 컬러의 젤 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그려준 다음 카키 브라운 컬러로 자연스럽게 블랜딩해 주면 내추럴한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이후 브라운 컬러의 섀딩으로 관자놀이 부분부터 안쪽으로 자연스럽게 음영을 주면 고급스러운 페이스 연출이 가능하다.

‘+1’ Hair Styling Tip
[2014 헤어트렌드 노트] 프리티 배드보이를 위한 ‘어시메트릭 리젠트’
TIP 질감이 가벼운 커트인 만큼 왁스 등 헤어 제품을 이용한 셀프 스타일링이 중요할 터. 왁스를 사용할 때는 소량을 덜어낸 후 골고루 펼쳐 발라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링을 연출한다. 가벼운 느낌의 커트로 쉽게 고정이 가능하며 유분기 있는 왁스를 사용하여 모근 가까이 발라 연출하면 보다 풍성한 볼륨이 살아난다.

기획 진행: 최미선, 준오헤어 디렉터 고보라미
: 정영란
영상 촬영, 편집: 박수민, 박승민
헤어: 준오헤어 합정메세나폴리스점 박승리실장
메이크업: 애브뉴준오 백유민
모델: 에이션(A.cian) 정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아산 오피스텔 붕괴, 철거 작업 도중 무너져…인명피해 無
▶ 세월호 촛불집회, 3만여 명 참가 ‘청와대 향한 115명 연행’
▶ 로또 598회 당첨번호 ‘당첨자 무려 16명 배출’ 1등 번호는?
▶ 금수원 내부 공개, 구원파 측 유병언 전 회장소재 “말할 수 없다”
▶ 북한 평양서 23층 아파트 붕괴, 수백 명 인명피해 ‘이례적인 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