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배우 서지연, ‘2014 상해 뷰티박람회’ 리더스코스메틱 부스 방문
[사진팀]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5월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열린 ‘2014 상해 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들의 이목을 끌었다.

중국 상해 뉴 인터내셔널 엑스포 센터에서 개최된 ‘2014 상해 뷰티박람회’는 1997년 시작해 올해로 18회를 맞는 대규모 화장품미용 박람회다. 매년 2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가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로 총 20여개국의 기업이 참가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중국 내에서도 K-뷰티 열풍이 거세지면서 매년 한국 기업들의 참여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은 브랜드들이 늘어나면서 이번 ‘2014 상해 뷰티 박람회’에서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들이 주목을 받은 것.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자사 부스를 마련하여 마스크팩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군을 적극 홍보했다. 이에 중국 바이어와 소비자들은 코슈메티컬 브랜드 특유의 자극이 적은 화장품과 고기능성 마스크팩에 큰 관심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중국 코스메틱 시장에 한류 열풍이 불고 있다”며 “중국 내에서도 고기능성이면서 자극이 적은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 바이어들의 열띤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아름다운 ‘5월의 신부’를 완성하는 웨딩드레스 라인 운동법
▶ 피부, 타고 난다고? NO! “내 피부는 내가 관리한다!”
▶ 성큼 다가온 봄, 보디에도 메이크업이 필요할 때!
▶ 수지-이보영-구혜선, 보톡스 맞은 듯한 피부 비결은?
▶ 꿀피부 주사 부작용 충격! 자극 줄인 천연화장품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