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새 월화드라마 `밀회`의 첫 방송 시청률이 3.2(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제외 기준)를 기록하며 JTBC 역대 월화드라마 첫회 시청률 최고 수치를 기록했다.





이는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네 이웃의 아내` 첫 방송 2.2의 시청률 기록을 보면 월화드라마 중 최고 성적이다. 또한 JTBC 월화드라마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무정도시`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그녀의 신화` 보다 월등히 높은 첫 회 시청률이다.





17일 방송된 `밀회` 1회에서는 오혜원(김희애 분)이 근무하고 있는 서한아트센터 개관 기념 음악제 당일, 준형(박혁권 분)의 나비넥타이를 가지고 온 퀵 배달원 이선재(유아인 분)가 연주회 직전 무대 위의 피아노를 건드리면서 한 바탕 소동이 벌어지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앞서 JTBC 홍보마케팅 송원섭 팀장은 "지상파와 비지상파를 통틀어 올해 최고의 드라마로 꼽힐 작품이라고 자부한다. 시청률뿐만 아니라 작품성으로도 시청자에게 인정받을 드라마가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김희애 유아인 주연의 JTBC 월화드라마 `밀회`는 성공을 위해 앞만 바라보고 달려온 예술재단 기획실장 오혜원(김희애 분)과 자신의 재능을 모르고 살아온 천재 피아니스트 이선재(유아인 분)의 음악적 교감과 애틋한 사랑을 그린 멜로 드라마로 매주 월,화 밤 9시50분에 방송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밀회 시청률 역대 최고치 기록 대단하네" "밀회 시청률 유아인 김희애 덕분?" "밀회 시청률 밀회 본방사수 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JTBC `밀회`)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아 "공개연애 선인 후 멤버들에게 사과"··열애설 뒷얘기는?
ㆍ`시청률전쟁` 밀회·신의 선물 14일 선전에도 `기황후` 임주은 첫 등장으로 1위 사수
ㆍ유정아 전 아나운서, 노무현시민학교 교장 임명 "배우 경력까지?"
ㆍ밀회 시청률 2.5% 첫방 `대박`··이제 공중파 위협하나?
ㆍ가계 자금잉여 사상 최대‥`지출 줄인 탓`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