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허가 받은 서울 ‘코업시티 호텔’ 분양 투자자들 관심 집중!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번 정식인허가 완료 후 분양을 시작하는 ‘코업시티호텔’은 공항, 산업단지, 서울의 중심지 이동이 용이한 구로에 위치하여 특히 외국바이어와 외국관광객들의 이용이 편리하다. 이런 이유로 ‘코업시티호텔’은 호텔허가 완료 후 투자자들뿐만 아니라 국내 유명 여행사들의 투자문의가 크게 늘고 있는 현실이다.
ADVERTISEMENT
서울 ‘코업시티호텔’은 지하2층~지상20층 1개동 전용 20~23㎡형 소형 객실 185실로 구성되었으며 지하철 1호선역까지 도보1분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롯데마트, 현대백화점, 테크노마트 등이 위치해 있고, 여의도와 종로, 강남권의 중심 업무지구에 초고속으로 도달할 수 있는 교통환경을 자랑하며 내.외국인 여행자가 숙박하기에는 더없이 훌륭한 입지로 안정적인 숙박수익이 가능하여 주거용 오피스텔보다 월등한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최고급 호텔 서비스뿐만 아니라 객실 안에서 조리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고, 객실 이용료 또한 일반 호텔에 비해 저렴하기 때문에 출장객이나 외국바이어들이 선호하는 숙박상품이다.
ADVERTISEMENT
분양 관계자는 “준공이 완료된 상태로 투자 즉시 수익이 지급되어 계약 후 1~2년을 기다리는 일반 분양 물건에 비해 수익성이 월등히 좋다. 또 소액투자가 가능하며 투자수익률이 보장되고 위탁운영사가 모든 운영관리를 지원하여 투자 후 신경 쓸 것이 없어 편리하다.” 고 말했다.
특히 ‘코업시티호텔’은 서울에서도 보기 드문 정식허가가 완료한 호텔분양으로 호텔인허가권 자체에 프리미엄이 붙는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평가다.
분양문의: 1600-0977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