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학 전문가가 밝힌 '슈퍼스타K5' 생방송 진출자 누구?
[연예팀] 관상으로 보는 대한민국 오디션 Mnet '슈퍼스타K5' 생방송 진출자가 온라인에서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슈퍼스타K5' 공식 SNS에 게재된 해당 이미지는 관상 전문가가 분석한 슈스케 아일랜드 미션 진출자의 얼굴들. 관상 전문가는 매력남 박재정, 플랜비의 최정훈과 이경현, 버클리 음대 임순영, 슈스케 여신 정은우, 마시따밴드의 신석철을 생방송에 진출할 것 같은 좋은 관상의 소유자라고 전했다.

가장 먼저 훈훈한 보이스와 매력적인 외모의 박재정은 얼굴에 각이 져서 의지력이 강해 보이고, 이마가 넓고 평평하기 때문에 초년운과 전반적인 에너지가 좋다고 전했다.

이어 플랜비의 최정훈은 눈썹의 세력이 강하고 눈에 힘이 있고 귀가 커서 풍성하다. 얼굴에 균형이 있고 내면의 에너지가 밝다”며 끼가 넘치는 관상학으로 좋은 상이라고 설명한 것. 플랜비의 멤버 이경현에게는 입술에 세로 주름이 적당히 있어 이성에게 아주 인기가 많을 상”이라고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임순영은 눈썹이 튀어나와 의지력이 강한 상이며, 정은우는 눈썹과 눈에 힘이 있어 풍요로움과 내공이 보이는 관상이라며 여기에 재물운과 결국에는 해내는 성취운까지 있는 복덩어리상이라고 호평했다. 마지막으로 마시따밴드 신석철은 미간이 도톰하게 솟아있고, 눈썹 뼈가 튀어나온 상으로 의지가 강하고 개성이 뚜렷하다고 분석한 것.

이 외에도 블루스 보컬 송희진에게는 광대가 발달되어 주위에 좋은 사람들이 많은 상이라고 설명하기도. 마지막으로 영예와 재복, 부귀를 겸비한 좋은 관상의 기운이 느껴져 높은 순위까지 올라 갈 가능성을 갖고 있는 관상의 소유자로는 플랜비와 마시따밴드, 정은우를 꼽았다.

이에 '슈퍼스타K5' 제작진은 "결과와는 무관한 관상학 풀이 결과이지만 은근히 참가자들의 캐릭터들과 부합되는 부분도 있어 재미있는 풀이 결과인 것 같다"며 "좋은 관상이라고 판명된 참가자들이 과연 실제로도 생방송에 진출할 수 있을지 오는 27일(금) '슈퍼스타K5' 8화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생방송까지 단 한 회만을 남겨둔 Mnet '슈퍼스타K5'는 생방송에 진출하는 TOP10 중 2팀이 선공개 되면서 프로그램의 긴장감과 재미를 더하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tvN 측 "하연수 부상으로 '감자별' 긴급편성 결정"

▶ '오로라공주' 서하준, 돌연 스위스행 '이렇게 또 하차?'

▶ '아이유 택시기사' 임 모씨, 통신비밀보호법 위반 집행유예 2년

▶ '불의 여신 정이' 전광렬, 문근영 눈부상에 "문자 메시지 보냈다"
▶ [포토] 사희 '아찔한 초미니 한뼘팬츠 입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