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 결혼 준비 한번에 끝낸다
다양한 체험 기회와 이벤트로 가을·겨울의 예비 부부 눈길 끌어

선선한 바람이 불고 단풍이 곱게 물든 가을은 결혼하기 좋은 계절이다. 아름다운 계절인 가을을 맞아 예비부부들이 결혼 준비로 분주해졌다. 모든 것이 처음인 예비 부부에게는 혼수부터 예물과 웨딩 드레스, 식장 예약까지 알아야 할 것이 한두 가지가 아닌 결혼 준비가 때론 벅차게 느껴질 것이다. 그래서인지 많은 예비부부는 결혼 준비를 위한 정보를 수집하고 전문적인 웨딩 컨설팅을 받기 위해 웨딩박람회를 찾곤 한다.

웨딩 컨설팅 기업 웨딩앤아이엔씨는 올 가을과 겨울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위해 오는 14일과 15일 양일간 SETEC(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14회 웨딩앤 웨딩박람회(이하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웨딩홀과 드레스, 웨딩 촬영 스튜디오, 예단, 혼수 전문 업체 등 150여 개의 기업이 참여하는 대규모다.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기존의 보고 듣는 박람회의 형식을 탈피, 체험형 전시를 지향한다. 행사에 참관한 예비 신혼 부부들에게 웨딩 의상 피팅과 메이크업 시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해 박람회에 참여한 예비 부부들이 결혼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게 할 계획이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예물 부스에서 웨딩 컨설팅을 받으면 추첨을 통해 다이아몬드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웨딩홀 부스에서 상담을 받은 뒤 추천 이벤트에 참여하면 특급호텔 숙박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준다. 이 외에도 박람회 참가자는 명품 수제 구두와 신혼여행 할인권, 침구세트, 폐백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박람회 현장에서는 매일 30분마다 추첨을 통해 벽걸이 드럼 세탁기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결혼에 대한 알찬 정보와 다양한 볼거리,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결혼 준비로 고생하던 예비부부에게 최고의 웨딩 플래너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