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채 7천만원 바다조망권 오피스텔? '평택 스마트빌 듀오' 식지 않는 열기
탁 트인 바다를 매일 아침 볼 수 있다.

누구나 한번쯤은 생각해 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렇게 누가나 꿈꿔온 오피스텔이 한 채에 7천만원이라는 저렴한 분양가에 분양중이라는 소식을 듣고 찾아온 방문객들로 모델하우스 안은 분주하다.

방문객들 중에는 신혼부부부터 시작하여 노후를 위한 투자를 원하는 노부부들, 임대사업 투자자나 세컨 하우스를 원하는 이들까지 많은 손님들이 방문중이다.

하지만 바다조망권과 저렴한 분양가만 가지고 이렇게 손님이 많을까?

‘평택 스마트빌 듀오’의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는 것은 임대사업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풍부한 배후수요라 할 수 있다.

약 270여개의 기업체들 상주, 그로인한 약 2만여명의 근로자들이 유입되면서 확실한 배후수요층을 보장하고 있어 향후 시세차익까지 노릴 수 있는 장점으로 많은 투자자들이 모이고 있다.

1채에 7,000만원대로 만나는 분양가는 스마트빌 듀오의 미래가치를 보여주며 기존의 타 소형주택에 비해 저렴하게 우수한 상품성으로 선보인다. 평택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급성장 하는 곳으로 높은 수익률은 물론 황해 경제자유구역개발 프리미엄까지 기대할 수 있어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대상이 되고 있다.

총 990세대 지하 1층 지상 ~ 14층으로 전세대 풀옵션 제공되며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한샘, 삼성전자제품, KCC, 이건창호 등의 브랜드로 최신 트렌드를 적용한 고급스러운 내부 설계로 생활의 편의성을 더하였다.

분양문의 1877-5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