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6월 요코하마서 아시아투어 피날레 장식
[양자영 기자] JYJ 김재중이 6월 일본 요코하마에서 아시아투어 피날레를 장식한다.

5월28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방콕과 생해를 비롯한 6개 도시에서 아시아 투어를 진행한 김재중은 6월24일부터 26일까지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하루 1만3천명씩, 총 4만 관객을 동원하고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김재중 솔로 앨범이 일본에서 정식 발매되지 않았음에도 불구, 아이튠즈 및 아마존 사이트 등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며 “차별화된 공연 콘텐츠에 자신을 표하고자 아시아투어 연장선에서 이번 공연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재중의 첫 솔로 미니 앨범 ‘I’와 리패키지 앨범 ‘Y’는 한터 차트 누적 집계량 14만 장으로 솔로 가수로는 차트 1위를 달리고 있다. 가온차트 누적 판매량 역시 20만장을 기록하는 등 확실한 성공을 거뒀다.

특히 선공개곡 ‘원키스’와 리패키지앨범 ‘Y’는 공개 직후 일본 아이튠즈 차트 1위에 올라 일본 내 뜨거운 인기를 짐작케 했다.

관계자는 “김재중이 직접 기획한 ‘Your, My and Mine’가 그랜드 피날레를 맞아 또 한번 진화 한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1부는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콘셉트의 팬미팅 형식으로 꾸며지며 2부는 솔로 앨범 및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일본 곡 등 김재중의 미니콘서트가 펼쳐진다. (사진출처: 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원더풀마마' 배종옥 "시청률 저조, 작품은 좋지만…"
▶ KBSN 입장, LG 인터뷰 보이콧 선언 "아나운서 안전 최우선"
▶ 의협 “‘그것이 알고싶다’ 사모님 허위진단 의사, 윤리위 회부”
▶ 선수협, 임찬규 정인영 물벼락 공식사과 "재발방지 조치 취할 것"
▶ [포토] 정일우 '올블랙 패션에 포인트는 레드 슬립온!'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