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 '너와 나' 공개, 꾸밈없는 미성 '힐링 뮤직 등극'
[연예팀] 유승우가 2일 정오 선공개곡 '너와 나'를 대중에게 공개했다.

유승우의 데뷔앨범 '첫 번째 소풍'의 선공개곡 '너와 나'는 유승우의 꾸밈없는 미성이 돋보이는 팝장르의 곡으로 지치고 힘든 모든 이들을 위한 '힐링'뮤직을 추구한다.

이번 곡은 따뜻한 현악 소리와 리드미컬한 비트의 다채로운 기타 연주가 어우러져 밝고 가벼운 느낌을 주는 한편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힘든 순간에 소중한 사람들을 떠올려,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되새겼으면 좋겠다'는 진정성 있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너와 나'는 유승우가 앨범의 전 곡을 통틀어 가장 애착을 갖고 있는 곡으로 본인의 강력한 의사에 따라 가장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는 후문.

'슈스케4' 참가 이후, 대중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속에 이번 앨범을 완성한 유승우는 "늘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다. 처음 '너와 나'라는 곡을 받았을 때 이 곡이라면 사람들을 행복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과분하게 받아 온 사랑을 좋은 음악으로 꼭 보답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녹음했다."고 전했다.

유승우가 자신있게 내놓는 데뷔 앨범 '첫번째 소풍'은 열일곱살 유승우의 나이에 걸맞는 풋풋함을 느낄 수 있는 곡들로 구성했으며 자작곡을 수록하고, 뮤직비디오 콘셉트 기획에도 직접 참여하는 등 음악소년 유승우의 시작과 미래를 동시에 엿볼 수 있는 앨범이 될 전망이다.

음원 출시와 동시에 공개되는 '너와 나'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힐링'을 콘셉트로 3박4일간 제주도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되었다. 드라마 '장옥정'의 김태희 아역 강민아가 유승우의 상대역으로 출연 해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풋풋한 첫사랑의 느낌을 선사한다.

한편 유승우는 '슈퍼스타K5' 부산예선 참여를 시작으로 공식 활동에 나선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SM 측 “슈퍼주니어, 예성 입대에 동행하지 않는다”

▶ ‘은밀하게 위대하게’ 쇼케이스, 배우가 꼽은 명장면이… ‘똥?’
▶ 신성록 측, 열애 부인 "절친 김주원과 연결점은 뮤지컬 배우들"
▶ 백지영 내조 "정석원, 영화에만 집중해" 결혼 준비 홀로 '척척'
▶ [포토] 닉쿤 '빛나는 9등신 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