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임대수익 확정된 오피스텔, 도시형 생활주택 '구로 해담채2차' 파격분양!

도시형 생활주택 및 오피스텔이 싱글족과 신혼부부 등 1~2인 가구 증가에 따른 소형주택 수요증가 및 정부규제 완화 등 공급활성화로 부동산 투자처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최고의 투자 상품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내가 살고 싶은 집을 짓는다’ 는 주인의식으로 무장한 건설업계의 새로운 (주)그린플러스종합건설이 대방동 ‘해담채 1차’의 100%분양에 이어, 선시공 후분양을 시작한 ‘구로동 해담채 2차’가 바로 그곳이다.

이번에 분양하는 지하철 2, 7호선 환승이 가능한 대림역에서 도보로 4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더블역세권으로 강남권까지 약 20분대 출근이 가능한 편리한 교통여건과 구청, 구민회관, 고대병원, 이마트, 홈플러스, CGV 등 풍부한 문화 인프라가 밀집되어 있어, 입주민의 편익이 남다르다.

특히, 임대수요가 풍부한 2호선, 그중에서도 1~2인 가구 비중이 높은 구로에 위치하고, 12만여 G밸리 배후수요로 공실률 제로가 보장된다. 더불어 지난 1차에서부터 입증되어진 해담채만의 랜드마크적 건축디자인과 실사용자의 요구에 맞는 인테리어는 입주자에게 꼭 살고 싶은 집으로 정평이 나있다.

(주)그린플러스종합건설 분양총괄 담당자는 “구로동 해담채 2차는 작은 공간의 숨어있는 1㎡를 찾아 틈새공간의 활용도를 살린 호텔식 평면구성이 돋보이며, 럭셔리한 호텔식 풀옵션 및 품격높은 호텔식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고 전 세대가 100% 임대완료로 매월 임대수익금이 선지급이 보장된다.”고 전했다.

선시공 후분양으로 해담채만의 프리미엄 Class View를 자랑하는 ‘구로 해담채 2차’는 도시형 생활주택 54세대, 오피스텔 81실로 현재 공정률은 95%이며, 올 5월에 준공 및 입주예정이다. 또한 계약금, 중도금 1회, 잔금을 제외한 개인담보대출이 53%~56%, 기업대출 시 70%까지 파격적인 금리 제공으로 분양한다.

‘구로 해담채 2차 도시형 생활주택’ 분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신림역 8번출구 인근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여 제공받을 수 있다.


문의전화:02-873-1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