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깜짝 방문, 조인성 격려차 ‘그 겨울’ 촬영장 급습! “의리파”
[김보희 기자]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촬영장에 송중기 깜짝 방문이 화제를 낳고 있다.

최근 송중기가 선배 배우 조인성이 촬영하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현장에 깜짝 방문한 사실이 알려졌다.

송중기 소속사 측에 따르면 “송중기는 동료배우 이광수, 김기방 등과 함께 촬영장에 방문”했으며 “공식적인 예고 없이 배우들과 제작진을 응원하기 위해 찾아간 것”이라고 전했다.

이날 ‘그 겨울’ 측은 서울 강남 도산공원에서 진행된 드라마 촬영을 진행하고 있었으며, 송중기는 깜짝 방문해 조인성과 짧은 만남을 보냈다.

앞서 조인성과 송중기 두 사람은 영화 ‘쌍화점’에 함께 출연했으며, 전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기도 했다.

송중기 깜짝 방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중기 깜짝 방문 훈훈하네”, “역시 의리파”, “송중기 깜짝 방문에 여자들 깜놀 했을 듯. 부럽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인성과 송혜교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SBS 새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는 2월13일 오후 9시55분 첫 방송된다. (사진: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송지효 옷가게 포착, 꾸밈없는 수수한 매력 ‘발산’
▶ ‘구가의서’ 이승기-배수지 첫 연기 호흡, 뜨거웠던 대본연습 현장
▶ 윤후 엄마 미모, 연예인 못지않은 여신 포스 “7살 아이 엄마 맞아?”
▶ 소이현 공항 패션, 시크하면서도 상큼한 코디? “핑크색 팬츠로 포인트”
▶ 최송현 “전현무와 X-MAS 단 둘이 보낸 적 있다” 고백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