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고나면 생겨나는 오피스텔, 도시형 생활주택의 진실!!!
최근 부동산시장을 주도하는 주력 상품은 단연 도시형 생활주택과 소형 오피스텔이다. 수익형 부동산의 새로운 상품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런 상품들이 일부 지역은 과잉 공급으로 벌써 한숨을 내쉬는 투자자들이 생긴다는 것이 문제다.

좋은 입지와 높은 임대수익을 내세우고 있지만 한치 앞을 모르는 것이 투자다. 말처럼 만 된다면 좋지만 주변 여건상 현실 적으로 그렇지만은 않다. 그렇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투자를 결정 할 때 무엇보다 지역적 특성을 잘 살펴야 한다.

수익형 부동산의 도시형생활주택 투자는 오피스텔 투자와는 달리 그렇게 투자가 어렵지는 않다. 투자는 투자의 기본만 잘 지키면 남녀노소 누구나 소액투자로 매달 임대수익 과 시세차익을 얻을 수 있다.

투자의 기본은 첫째, 물건의 위치다. 위치가 좋은 물건은 임대수요와 미래가치가 있기 때문에 항상 사람이 몰리게 되어 있다. 둘째, 공급과 수요를 잘 살펴봐야 한다. 아무리 좋다고 해도 수요에 비해 공급이 많으면 같은 업종 끼리 경쟁이 심해 투자자들에게 돌아가는 것이 없고 원금 회수 까지도 문제가 생긴다. 셋째, 지역적 특성을 잘 살펴 봐야한다 투자는 오를 가능성이 있는 지역에 투자를 해야 돈을 번다는 것은 당연한 이치다. 하지만 투자자들이 실패를 하는 것을 보면 오를 때로 다 오른 지역에 투자를 한다는 것이다. 한마디로 뒷북을 친다는 것이다. 안정적인 투자는 저평가된 지역에 인구가 꾸준히 늘어나는 지역 이런 지역에 투자를 해 놓고 기다리면 돈은 벌수밖에 없다. 지금 당장 눈에 보이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꾸준히 발전 할 수 있는 지역에 투자를 해야만 안정적인 임대수익과 덤으로 프리미엄도 얻을 수도 있다.

최근 분양하는 수익형 도시형 생활 주택 중 가장 투자자들이 관심 있게 보는 지역이 용인시 처인구 에 위치한 에스원 스마트빌 3차다. 용인의 랜드마크 로 버스터미널 사거리 6차선 대로변 앞에 위치한 에스원 스마트빌 3차는 팔당에서 내려오는 경안천이 접해있어 조망권이 뛰어난 위치에 지하 3층, 지상15층 규모로 도시형 생활주택 분양면적33.1625㎡규모로 299세대가 공급된다.

용인 에스원 스마트빌3차는 강남과 연결되는 용인 경전철 송담대역 이 걸어서 5분 거리에 있고 서울 수도권과 바로 연결되는 용인버스터미널 과 전국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가지고 있다.

현장 근거리에 3개대학 용인대, 명지대 송담대 등 학생수만 2만7천명, 용인시청 처인구청, 모든 관공서와 용인 세브란스병원, 다보스병원 생활편의시설은 물론 특히 10개구역의재개발 지역으로 다양한 계층의 고정 임대수요가 있으며 각종규제로 13년간 개발이 묶여있다 풀린 지역이라 소형주택 공급이 전혀 없어 투자자들이 가장 걱정하는 임대 걱정이 없는 지역이다. 미래가치가 무궁무진한 지역이기 때문에 분양 시작 전 부터 모델하우스는 방문객들로 하루 종일 북적거린다.

용인 에스원의 최대 장점은 임대 수익률이다. "타 지역은 과잉공급과 치솟는 분양가로 인해 수익률이 5%도 안 나오는 경우가 많지만 용인 에스원 스마트빌 의 경우는 년10% 이상대의 수익률이 예상가능 하며 분양가격은 8~9천만원대이고 실 투자금액은 3천만원대로 소형주택 공급이 전혀 없는 지역으로 프리미엄도 가능하다.

분양문의: 031) 715 - 5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