긱스-씨스타 소유 ‘officially missing you’ 두 번째 이야기로 음원 정복 나선다!
[연예팀] 힙합 듀오 긱스와 씨스타 소유가 ‘Officially missing you, too’로 만나 다시 한 번 음원차트 정복에 나선다.

프로젝트 앨범 re;code의 첫번째 음원인 에피소드 I의 ‘officially missing you’는 타미아의 원곡을 샘플링한 긱스의 데뷔곡으로 싸이월드 루키상을 차지한 이력과 함께 아직까지도 차트에 존재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에 ’officially missing you’ 두 번째 이야기인 이번 곡은 긱스가 직접 작업한 새 인트로를 추가해 대중성 있게 편곡했으며 리얼 세션과 스트링 선율로 더욱 풍성해진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긱스가 이전 곡에서 다 하지 못했던 얘기들을 새로운 랩으로 더한 스토리에 씨스타 소유의 허스키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보컬이 그들과 멋진 하모니를 만들어내며 곡의 가치를 더욱 높였다.

음원과 함께 11월1일 정오에 공개 예정인 ‘Officially missing you, too’의 뮤직비디오는 두 명의 남자 주인공이 다른 방법으로 그립다는 뜻을 전한 뒤 드디어 떠났던 연인에게 마음이 전해져 다시 돌아온다는 내용이다. 주인공 긱스 외에 티저에 출연했던 써니힐의 주비, 하하, 정태호와 브라우니 그리고 긱스와 친분이 두터운 블락비가 까메오로 출연했다.

한편 로엔엔터테인먼트의 프로젝트팀에서 오랫동안 기획해온 re;code 앨범은 언더에서 활동 중인 재능 있는 아티스트의 대표곡을 대중성 있게 편곡하여 기성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하여 그 음악적 가치를 재조명하는 프로젝트 앨범이다. (사진제공: 로엔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하이 변천사, 모태 귀요미 입증 "요즘 성숙해졌어!"
▶ 티파니 윤아 제시카, 무보정 직찍도 굴욕無 "여신강림이네~"
▶ 김태희 왕발, 250mm에 가까워? '얼굴만 뚫어지게 보다 미처 거기까진...'
▶ 사이먼디 레이디제인 5주년 인증샷, 와인 한 잔 따라놓고 짠~ "부럽지?"
▶ 지드래곤 우비 패션, 인정사정 볼 것 없다 패러디? 'Singing in the r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