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스타일 1억뷰 돌파, 52일 만에? “강제 해외진출 이유 있네~”
[김민선 기자] 강남스타일 1억뷰 돌파 소식이 전해져 팬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9월4일 가수 싸이는 자신의 미투데이에 “‘강남스타일’ 유튜브 1억뷰 돌파! 무하하하 감사합니다! 꺅!”이라는 글로 기쁜 마음을 표현한 뒤 이와 관련한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유튜브 홈페이지를 캡처한 것으로,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는 공개 52일 만에 조회수 1억뷰를 넘기는 쾌거를 이뤄냈다. 해당 곡은 현재 국내 뿐 아니라 미국, 영국 등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상태다.

앞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팝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를 비롯한 로비 윌리엄스, 케이티 페리 등의 연예인은 자신들의 SNS를 통해 ‘강남스타일’이 재밌다고 소개했으며, 미국 유력 언론 CNN 또한 ‘강남스타일’이 전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다고 집중적으로 보도한 바 있다.

이러한 ‘강남스타일’ 1억뷰 돌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대체 ‘강남스타일’ 열풍의 끝은 어디인가!”, “장난 아니다. ‘강남스타일’ 1억뷰라니… 진짜 강제 해외진출이네”, “또 이렇게 가요계에 새로운 역사가 하나 탄생하나요”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싸이 미투데이,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아이유 꽈당 또? 절대로 안 넘어진다더니…"삼촌팬 마음이 마이 아파"
▶ 공유 전철 출현, 아침에 출근중? 우월한 키+훈훈한 외모 "눈에 띄네~"
▶ 유재석 8년 전 약속, 유선희 결혼식 MC 잊지 않고 지켜 '의리 甲'
▶ 허경환 사과, 강원래 난쟁이 발언 일침에 “선배님 죄송합니다”
▶ 김주혁 김규리 열애, ‘무신’ 커플 탄생! “3개월째 교제 중”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