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브라운, 모바일 웹사이트 오픈
[이송이 기자] 바비 브라운이 모바일 웹사이트를 공식 오픈해 언제 어디서든 바비 브라운의 소식을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바비 브라운 모바일 웹사이트는 제품 구입이 가능한 본사 직영 공식몰로 바비 브라운의 신제품 가장 먼저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뉴욕 한정판’ 제품을 단독으로 구매 할 수 있다. 모바일 웹 사이트는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디자인 한 것이 특징이다. 회원가입이 바로 가능하고 이메일 뉴스레터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제품 검색과 지역 별 매장 검색이 가능하다.

바비 브라운은 모바일 웹 오픈을 기념해 바비 브라운 페이스북에서 8월5일까지 모바일 웹 오픈 소식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에서 친구에게 모바일 웹 오픈 소식을 공유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공식몰 단독 세트 제품인 ‘하이드레이팅 스킨케어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바비 브라운 모바일 웹사이트에서는 8월22일까지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는 ‘비밀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웹에만 공개되어 있는 ‘비밀코드’를 입력하면 제품 구입 시 샘플 2종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다.

바비 브라운 관계자는 “언제나 핫한 메이크업 트렌드를 선두하는 바비 브라운이 이제 디지털 시대에 걸맞는 새로운 채널로 고객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서고자 한다”며 모바일 웹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여름 메이크업은 방법부터 다르다
▶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패션'에 주목하라!
▶ f(x) VS 씨스타, 20's choice를 빛낸 걸그룹의 행사장 패션
▶ 김고은 화보, 은교의 파격은 계속된다? "뇌쇄 눈빛에 매끈 각선미까지~"
▶ ‘착시의상’ 에일리 VS ‘비치룩’ 장윤주 “화끈한 섬머 스타일 퀸은 누구?”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