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5kg 여성의 변신, 비만女 → 섹시한 S라인 미녀! ‘러시아 헬스걸?’
[김보희 인턴기자] 105kg 여성의 변신이 화제를 모았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105kg 여성, 50kg감량 후 변신’이라는 제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뚱뚱한 몸매를 가진 여성의 모습과 모두가 부러워할 날씬하고 섹시한 몸매를 가진 여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놀라운 사실은 이 두 여성은 동일 인물로 러시아 국적의 여성으로 밝혀졌다.

특히 이 여성은 14살이었던 당시 체중이 105kg에 육박했으나 운동과 다이어트, 식습관 개선 등을 통해 현재 51kg의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보는 이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105kg 여성의 변신에 네티즌들은 “105kg 여성의 변신! 대단하다~ 역시 여자는 살을 빼야 예쁘구나”, “여자의 변신은 무죄!”, “105kg 여성의 변신? 나도 오늘부터 다이어트”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국에서도 개그우먼 이희경이 32kg을 감량해 아름다운 미모를 되찾았으며, 개그우먼 권미진은 꾸준한 다이어트 38인치 허리 사이즈에서 27인치 개미허리로 변신해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얻었다. (사진출처: 이승윤 트위터, KBS2 ‘개그콘서트’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리뷰] 구글의 첫 레퍼런스 태블릿 넥서스7, 실제로 써보니…
▶ 수면 부족 이유 1위 ‘직장내 스트레스’… 가장 졸린 시간 1~2시
▶ 불면증 여성 1.7배 ↑, 50대 여성 무려 65% “엄마 혼자 일하니?”
▶ 세계 5대 희귀 동물, 한번이라도 볼수 있을까? '분홍돌고래 신비로워'
▶ 제7호 태풍 ‘카눈’ 소멸, 태풍 지나고 30도 무더위… 향후 강수전망은?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