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가치로 보는 분당오피스텔 VS 동탄신도시 오피스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분당과 강남은 분양가가 최소 2억원대로 투자금액대비 공실률로 인한 수익률을 매달 기대하기 쉽지 않아 분당의 최 모(60·여)씨는 기존의 보유하고 있던 오피스텔을 처분하고 분당의 오피스텔 분양가로 동탄신도시에서 소형 오피스텔 3채를 분양 받았다. 동탄신도시의 오피스텔은 삼성반도체의 시너지 효과로 매달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라는 이유다.
ADVERTISEMENT
수준높은 문화와 편리한 쇼핑 인프라를 갖춘 메타폴리스의 아이스링크, CGV, 엔터식스, 패션몰 등에서 수준높은 문화생활을 즐기고 인접한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마트에서 편리한 쇼핑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반석산 근린공원의 쾌적한 웰빙 환경은 동탄의 대표적인 생태공원으로 탁 트인 전망을 눈앞에서 감상할 수 있고 동탄의 심장을 가로지르는 센트럴 파크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운동을 즐길 수 있다.
ADVERTISEMENT
동탄 ‘메트로하임’은 총 418세대로 분양면적 30.77㎡ ~ 68.16㎡로 다양하게 구성되며 분양가도 1억에 2채를 구매할 수 있을 정도라서 소액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내부는 풀옵션으로 구성되어 브랜드 전자제품과 다양한 수납공간이 갖추어져 있고 주상복합에서나 볼 수 있는 주민 운동시설을 갖추고 있어 꾸준히 임차인들로부터 사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문의 1877-888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