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희 전신 타이즈, 아찔한 콜라병 몸매+스모키까지? '귀욤만두→섹시'
[윤혜영 기자] 소희 전신 타이즈 영상이 화제다.

7월7일 자정, 걸그룹 원더걸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더걸스의 신곡 '라이크 머니(Like Money)'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그동안 복고를 추구했던 원더걸스는 이번에는 반대로 미래지향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일렉트로닉과 사이버틱한 배경에 스모키 메이크업과 전신 타이즈 의상으로 파격 변신을 시도했다.

특히 아기 같은 귀여운 외모와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원더걸스의 소희는 전신 타이즈를 입고 콜라병 몸매를 뽐내며 섹시미를 과시했다.

소희의 전신 타이즈 착용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희 전신 타이즈 입어도 무굴욕 몸매다", "화장이 파격적이네", "소희만 입은 줄 알았는데 다섯 명 다 입은 거였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원더걸스의 신곡 '라이크 머니'는 10일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사진출처: 유튜브 해당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신사의 품격’ 안에 있다? 로망 자극 데이트, 여자들이 원하는 연애!
▶ ‘압구정 가슴녀’ 박세미 비키니 사진 공개, 요가로 가꾼 핫한 바디라인
▶ 미스코리아 진 김유미, 상큼하거나 우아하거나 '175cm의 시원한 미녀'
▶ 장근석 떡실신, 아가배 없애려고 “뺄 살도 없는데… 혹시 복근 공개?”
▶ 소희 선배 포스 정형돈 90도 인사, 깜찍한 그녀가 ‘무서운 호랑이?’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