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건은 계양구 계산동의 계양구청 동쪽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아파트 물건으로 은행마을 아파트 단지 내에 자리하고 있다.


본 건을 기준으로 서쪽은 계양구청을 비롯한 우체국 소방서 등의 관공서가 밀집해 있고 북쪽엔 초중고교의 교육기관이 자리하고 있어 양호한 입지조건이 장점이다. 인근에 근린공원과 이마트, 홈플러스, 은행 등의 편의시설이 다수 소재하고 있어 주거환경 또한 양호하다.


[추천 경매물건] 계양구 계산동 아파트 전용 102.48㎡, 2억1700만원

단지 내 포장도로와 외곽공도의 연계로 보통 이상의 교통환경을 제공하며 인근의 버스정류장과 인천1호선 임학역의 연계로 대중교통환경 또한 양호한 편에 속한다. 18층 중 14층에 위치하고 있어 이른바 로얄층에 속한다는 것 또한 장점이라 할 수 있다.


2009 5 26일에 설정된 비아농협의 근저당권이 말소기준권리로 이하 후순위의 근저당과 가압은 전부 말소대상이다. 임차인 문**의 배당요구 또한 대항력이 없어 말소대상이다. 기타 인수할 금액으로는 아파트 관리비 체납액 54만원이 있는 것이 2012 5 16일 기준으로 확인됐다. (관리사무소 : 032-549-2871)


* '한경닷컴 경매'(http://auction.hankyung.com)에서 경매물건 검색, 물건 상세 정보, 현장보고서, 경매일정 및 낙찰통계 등 경매관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