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므라즈 화환 “멘션? 곡? 피처링? 선택해!” Come on 므라즈~
[김민선 인턴기자] ‘무한도전’ 김태호 PD가 하하를 위해 제이슨 므라즈에게 화환을 보내 눈길을 끌고 있다.

6월8일 하하는 자신의 트위터에 “므라즈. 화환 받았나? 대박! 태호형 화환 감사~ 무도 작가들 플랜카드 만들어줘서 감사~ 정말 고마워요~ 오늘 팔로우 못해도 부산을 즐기고 가겠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태호 PD가 므라즈의 내한공연을 축하하며 보낸 센스 있는 쌀 화환이 담겼다. 그는 “하하 of ‘무한도전’ 므라즈야 멘션 줄래? 곡 줄래? 아님 피처링 할래?”라는 재치 있는 문구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하하는 같은 날 동료가수 스컬과 함께 므라즈의 공연을 찾은 뒤 “므라즈. 나 부산 왔어. 조금 이따가 보자. 팔로잉&피처링. 스컬이랑 간다”라는 글과 ‘무한도전’ 작가들이 만들어준 플랜카드를 들고 찍은 인증샷을 게재하기도 했다.

김태호PD가 므라즈에게 선물한 화환을 접한 네티즌들은 “므라즈랑 영어 대화 괜찮으세요?”, “김태호 므라즈 화환 문구 정말 센스 있다. 역시 무도 PD!”, “므라즈 ‘무한도전’ 나왔으면 좋겠다. 무도 언제까지 결방하나…”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이슨 므라즈는 8일 부산 벡스코에서 ‘제이슨 므라즈 인 부산’ 공연을 펼쳤으며, 김태호 PD는 앞서 4월 하하에게 “6월에 므라즈 온데. 네 이름으로 화환 조금 보낼까?”라는 메시지를 보낸 바 있다. (사진출처: 하하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강예빈 교복, 男 입 떡~벌어지게 하는 '볼륨몸매' 과시 그렇다면 뒤태는?
▶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패션'에 주목하라!
▶ 원빈 추남 사진, 하다보면 못생겨지겠지? "성형수술 해보니 이제야…"
▶ ★들의 파격적인 시상식 패션 일상복으로 입기
▶ 원빈 추남 사진, 하다보면 못생겨지겠지? "성형수술 해보니 이제야…"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