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리얼방송 ‘夜밤’ 시선집중

한국경제TV 와우넷은 신개념 온라인 리얼방송 ‘야밤의 증시데이트(야밤)’를 매주 목요일 저녁 7시30분부터 진행한다. 야밤은 한국경제TV의 인기 프로그램 ‘정오의 증시데이트’의 온라인 버전이다.

1부와 2부로 나뉘어 방송되며, 와우넷 전문가 안인기 대표와 백진수 대표가 출연한다. 1부 ‘못다한 데이트’에서는 TV 방송에서 미처 받지 못했던 종목상담을 받고, 2부 ‘보이는 전문가’에서는 그동안 자주 만나지 못했던 인물을 초대해 투자 스토리, 인생 이야기 등을 듣는다.


○명장 김남귀, 전문가방송 오픈

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 명장 김남귀 대표는 ‘라이브 전문가 방송’을 다음달 2일 선보인다. 김 대표는 다양한 실전투자대회 1위 입상 및 풍부한 증권사 근무경력을 갖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한 리스크 관리가 뛰어나다는 평가다. 예약 결제하면 할인가격인 11만원(1개월)과 48만원(3개월)에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오픈에 앞서 오는 30일 장중 공개방송을 실시한다.


○한국경제TV 공인중개사 와우랜드 이벤트

한국경제TV 공인중개사 와우랜드는 한국직업방송에 ‘공인중개사 교육과정’을 개설하는 기념 이벤트를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 와우랜드 홈페이지(www.wowland.co.kr)에 게재된 퀴즈의 정답을 적고 축하 댓글을 남기면, 이 중 일부에게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포커스 합격보장반’ 온라인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02)535-2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