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무보정 직찍 화제 "굽 없어도 우월한 각선미, 놀라워!"
[김지일 기자] 국내 탑 모델이자 방송인 장윤주의 무보정 직찍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장윤주의 직찍은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알려졌다. '직찍 장윤주, 굽없는 신발에도 밀리지 않아! 각선미 굴욕 따위 없다!'라는 제목으로 게시된 장윤주의 사진은 굽이 낮은 슈즈를 신고도 늘씬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장윤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해당 사진은 '장윤주의 까르벵 파리지앵 스타일 & 뷰티파티' 현장을 담은 것으로 화사한 네온 컬러의 패턴 투피스를 착용한 장윤주가 진행을 맡고 있는 장면이다.

옐로우, 오렌지, 그린 등 톡톡 튀는 컬러 프린팅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착용한 장윤주는 핫핑크 컬러의 플랫 슈즈를 착용하며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했다.

자칫 산만해 보일 수 있는 네온 컬러 아이템을 적절히 믹스해 산뜻한 스프링룩을 연출한 장윤주의 패션은 스타일리시함 그 자체. 특히 하이힐 없이도 늘씬한 각선미는 과연 국내 최고의 모델답다는 평을 얻었다.

장윤주의 블라우스와 스커트는 프랑스 의류 브랜드 '까르벵(CARVEN)' 제품으로 '2012 S/S 까르벵 컬렉션' 중 하나이다. 같은 패턴으로 제작된 블라우스와 스커트는 안이 비치는 얇은 소재로 실키하면서 내추럴한 핏이 돋보인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장윤주다. 특이한 옷도 잘 소화하네", "모델답다. 힐을 신지 않아도 늘씬하네", "다이어트 충동을 자극하는 사진이다", "부러운 몸매. 패션감각은 정말 남다른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까르벵은 유명 패션 피플이 선호하는 애티튜드를 지닌 브랜드다. 올 봄 시즌 선보인 '까르벵 레디-투-웨어 컬렉션'은 밝고 산뜻한 컬러와 프린트, 여성스러운 디테일과 실루엣으로 국내외 셀러브리티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 까르벵 파리지앵 스타일링 클래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몸매가 예뻐지는 언더웨어 선택법
▶ 반전몸매 강민경 란제리룩 직찍 화제
▶ 공효진 vs 구은애, 파티 패션 종결자는 누구?
▶ 홍진경, 시스루 패션 화제 “모델 포스 최강자”
▶ 3일 만에 완판, 화제의 ‘유이백’ 정체가 궁금해?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