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초 삼성타운 대박 다음은? 동탄의 삼성효과 노려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타운이 있는 서초구 서초동 일대는 2 년 만에 상가 권리금이 1억원 가량 뛰고 오피스텔도 1 억원 가량 올랐다. 최근과 같은 불황 속에도 이러한 호황을 누릴 수 있는 비결이 바로 인접한 삼성 임직원의 힘이었다.

    그렇다면 이러한 삼성수요기반의 투자유망 지역이 또 하나있다. 바로 동탄 신도시다.
    서초 삼성타운 대박 다음은? 동탄의 삼성효과 노려라!
    동탄 신도시는 삼성반도체 화성공장, 기흥공장이 약 100만평 규모로 인접해 있으며 근로자 또한 10만 여명이 근무하고 있다. 최근 삼성반도체 증설과 주변 LG전자 평택공장 증설 효과로 약 12만 여명의 인구가 추가로 유입될 것으로 보여 새로운 삼성타운으로 뜨고 있다.

    실제로 제 2 동탄신도시 보상을 시작으로 각종 자금이 유입되고 있고 2012년 9월 800 병상을 자랑하는 서남부 최대규모의 한림대병원이 개원하는 등 갈수록 임대수요가 풍부해 지고 있고 이 때문에 현재 각종상권은 주거용 부동산 및 임대수익형 부동산의 투자처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4000여 기업의 임대 수요를 기반한 주거 및 업무겸용 소형 오피스텔에 대한 분양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최근 동탄 중심 상업지내 삼성반도체, 삼성전자, 삼성중공업 정문에 위치한 아르젠 오피스텔이 1차 분양118세대를 100% 분양마감을 하고 현재 2,3차 234실을 인기리에 분양중이다.

    아르젠 오피스텔은 분양면적 40.82㎡(구12평), 51.94㎡(구 15평)으로 전 세대 소형평형대로 이루어져 투자자의 공실에 대한 위험성을 걱정 할 필요가 없다.

    또한, 개통예정인 광역급행철도를 통해 서울 삼성역에서 동탄까지 20분내로 이동이 가능하며 경부고속도로와 서울 용인간 고속화도로 개통(20분대)를 통해 최적의 교통환경을 가질것으로 보인다.

    전문가들은 “아르젠 오피스텔이 탁월한 배후임대 환경과 교통환경을 통해 동탄 신도시의 최대 블루침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분양문의 031-812-3800

    ADVERTISEMENT

    1. 1

      서울 재개발 86곳 새로 지정…싸다고 '덜컥' 잡지마세요

      서울의 주요 주택 공급원인 재개발 초기 단계 사업장이 잇달아 나오고 있다. 재개발 구역이 최근 3년간 네 배 가까이 증가하면서 투자자의 관심도 정비구역 지정과 추진위원회 승인 단계 물건으로 옮겨가고 있다. 초기 정비...

    2. 2

      용인 수지 집값 질주…창원 성산구 이례적 '톱5'

      지난주(2~8일) 전국 시·군·구 중에서 아파트 가격이 가장 많이 오른 곳은 경기 용인시 수지구였다. 1주일 새 0.42% 상승하며 4주 연속 1위를 유지했다. 서울 동작구(0.37%)와 성...

    3. 3

      분양가상한제 적용…올해 서울 '로또 청약' 잇따라

      올해 서울에서 분양가 상한제 적용으로 시세 차익이 큰 ‘로또 청약’ 단지가 잇따를 것으로 보여 관심을 끈다.11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서울 서초구에서만 2500여 가구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서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