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77-1577 대리운전, 카카오톡 고객만족서비스 론칭…서비스 향상 계기 될 것
[전송 기자] 대리운전 업계도 모바일 고객을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내놓고 있다. 대리운전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데 이어 최근에는 SNS로도 고객들의 불평 불만 접수를 받고 있는 것.

앞뒤가 똑같은 대리운전, 1577-1577 대리운전(대표 김동근)이 카카오톡 고객만족서비스를 론칭했다. 업계에서는 SNS 고객만족서비스센터 출시로 서비스 수준을 한 단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안드로이드 폰 사용자의 경우 카카오톡 하단에 있는 친구찾기 탭을 누른 후 번호 입력란에 'kd15771577'을 입력하면 1577-1577 대리운전 카카오톡 고객만족서비스센터를 찾을 수 있다.

관계자는 "대리운전을 이용 중이거나 이용 후 불편사항을 느껴도 혹은 본사에 바라는 점이 있어도 연락하기가 쉽지 않았다. 이에 본사에서는 고객들과 원활한 소통을 누리기 위해 카카오톡 고객만족서비스를 론칭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1577-1577 대리운전은 2011년 대리운전 애플리케이션(아이폰 용, 안드로이드 용)을 내놓은 이후 모바일 웹서비스를 시작, 모바일 고객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벌이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빅뱅 대성, 파격 금발 변신 '지금까지의 평범한 모습은 잊어라'
▶ 한가인 대역죄인 예고, ‘해품달’ 13회 최고 클라이막스? ‘관심집중’
▶ 서지혜 스캔들 고백 “X파일 속 상대, 단 한번도 마주친 적도 없다”
▶ 이은 출산, 결혼 4년 만에 딸만 셋 “우리 공주님 새근새근 잘도 자요”
▶ 도대윤 클럽 포착, 편안한 차림에 후덕해지기까지 ‘다른 사람인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