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가수 데뷔 ‘특수사건 전담반 TEN’ OST ‘또 다른 나’ 발표
[양자영 기자] Mnet ‘슈퍼스타K3’(이하 ‘슈스케3’) TOP11 출신 밴드 헤이즈(HAZE)가 가수로 데뷔한다.

최고 시청률 3%를 기록하며 3주 연속 케이블 TV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고수하고 있는 OCN드라마 ‘특수사건 전담반 TEN’의 두 번째 OST인 ‘또 다른 나’를 선보이게 된 것.

‘별순검’ 시리즈로 한국식 수사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어 호평을 받은 바 있는 ‘특수사건 전담반 TEN’은 리얼하고 하드보일한 영상미로 이미 수많은 폐인을 양산하고 있다.

특히 버스커버스커와 함께 독특한 음악 세계를 펼쳐 뛰어난 역량을 과시했던 헤이즈가 직접 작사, 작곡, 연주까지 참여한 신곡 ‘또 다른 나’로 OST에 참여하면서 드라마의 기대감과 박진감이 배가될 것으로 전망된다.

일렉트로닉계의 헤비메탈이라 불리는 디제잉 사운드의 일종인 ‘덥스텝(Dubstep)’ 기법을 구현, 록에 접목한 색다른 시도 역시 가요계에 신선한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관련해 헤이즈 보컬 이승준은 “첫 회 방송부터 재미있다는 평이 많아 찾아보게 됐는데 이젠 드라마의 마니아가 됐다. 이 작품의 OST로 첫 신곡을 선보이게 돼 매우 흥분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헤이즈는 신곡 ‘또 다른 나’를 통해 뮤직비디오를 선보이는 동시에 음악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병행할 계획이다. OCN ‘특수사건전담반 TEN’은 매주 금요일 밤 12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명수-유재석 답문 화제, 같은 문자 받아도 ‘다정다감 vs 버럭’
▶ '힐링캠프' 이미숙, 연기에 임하는 자세 '김수현 작가' 포스 증언!
▶ 임재범, 이복동생 손지창에 각별한 애정 “첫 눈에 동생임을 알았다”
▶ 임재범, 임택근 최초 언급 “이제는 아버지 찾아 뵐 때가 된 것 같다”
▶ 장현승 현아 커플룩 공개, 우연히 맞아떨어진 드레스코드? ‘연인같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