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아이 60kg 감량, 다부진 몸매-초콜릿 복근 공개 ‘훈남이 따로없네’
[양자영 기자] 용감한 형제가 직접 프로듀싱한 신인가수 이아이(EI)가 60kg을 폭풍 감량했다는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그의 꿀복근이 공개되면서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학창시절 120kg에 육박하던 이아이는 가수 오디션을 볼 때마다 뚱뚱하다는 이유로 탈락하는 등 갖은 설움을 겪었다. 이에 그는 가수가 되겠다는 일념 하나로 2년간 운동과 식이요법, 등산, 요가 등 꾸준히 운동을 병행해 60kg을 감량, 현재까지 62kg의 날렵한 몸무게를 유지할 수 있게 됐다.

이에 이아이는 근육이 붙어 남자다워진 몸매와 초콜릿 복근을 공개하며 또 한 번 여심을 자극했다. 이전의 모습과는 180도 달라진 이아이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역시 다이어트가 최고야”, “훨씬 보기 좋아요. 건강도 되찾으셨겠죠?”, “얼마나 피나는 노력을 했을까”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아이는 서정적인 피아노와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디지털 싱글 ‘이아이 기억해’를 발매하고 인기몰이중이다. (사진제공: 플러스케이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명수-유재석 답문 화제, 같은 문자 받아도 ‘다정다감 vs 버럭’
▶ '힐링캠프' 이미숙, 연기에 임하는 자세 '김수현 작가' 포스 증언!
▶ 임재범, 이복동생 손지창에 각별한 애정 “첫 눈에 동생임을 알았다”
▶ 임재범, 임택근 최초 언급 “이제는 아버지 찾아 뵐 때가 된 것 같다”
▶ 장현승 현아 커플룩 공개, 우연히 맞아떨어진 드레스코드? ‘연인같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