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울랄라세션과 인증샷 “1등 축하해요! 울랄라~울랄라~”
[최태훈 기자] 박한별이 울랄라세션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배우 박한별은 11월12일 트위터를 통해 “우와! 드디어 사진 찍었다. 하고 싶은 말이 참 많았는데 임윤택 단장님 보자마자 너무 떨려서 그만 말 한마디, 악수 한 번 못해보고 ‘안녕히 계세요’라는 말만…1등 축하해요! 울랄라~울랄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박한별이 울랄라세션 사이에 서서 팔을 들어올려 ‘울랄라세션’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스스로도 유명한 배우임에도 울랄라세션의 팬의 마음으로 즐거워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박한별은 Mnet ‘슈퍼스타K3’ 파이널 결선 무대를 직접 방문해 인터뷰를 통해 ‘울랄라세션’의 팬임을 밝히기도 했다.

네티즌은 “박한별 씨도 울랄라세션 팬이시네요. 보기 좋습니다”, “방송에서도 팬이라고 밝히시더니 결국 인증샷을 찍으셨네요”, “소원성취 축하드려요”, “정말 행복해 보이는 모습이세요. 부럽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이다.

한편 울랄라세션은 11월11일 ‘슈퍼스타K3’ 결승에서 최종 우승의 자리를 거머쥐었다.(사진출처 : 울랄라세션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위탄2' 푸니타 극찬 봇물 터져 "어떻게 저렇게 잘할 수가!"
▶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결방 “월드컵 예선 및 SBS 희망TV로 대체”
▶ ‘슈스케3’ 울랄라세션 박광선, 어머니 위해 신장기증 ‘효자들만 모였네’
▶ ‘슈퍼스타K’ 시즌 1 TOP10 박재은, 8kg 폭풍감량 ‘가요계 출격 예고’
▶ ‘슈퍼스타K3’ 우승자 울랄라세션, 눈물 젖은 수상소감 최고 시청률 기록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