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에게 동화책 영화관을 선물하세요"
GS샵, 13일 '웅진 스토리빔' 단독 판매 방송

홈쇼핑 채널 GS샵이 13일 동화책을 영화처럼 관람할 수 있는 빔 프로젝터 ‘웅진 스토리빔(39만9000원)’의 판매 방송을 실시한다. 스토리빔은 동화책에 내레이션과 배경음악을 입힌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벽이나 천장 등에서 상영할 수 있도록 만든 빔프로젝터다.

‘백설공주’, ‘미운 아기오리’ 등의 한글동화 75편과 ‘Moon Story’, ‘Wake up Mom’과 같은 영어동화 25편 총 100편이 기본으로 내장되어 있다. USB 등을 이용해 새로운 동화를 추가할 수 있다. 동화 콘텐츠는 ‘웅진씽크빅 멤버스 몰’에서 추가로 구입할 수 있다.

스토리빔으로 동화책을 관람하게 되면 단순히 읽는 것보다 더욱 생동감 있게 동화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잠자기 전 실내등을 끄고 벽이나 천정에 스토리빔을 켜면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녀와 교감할 수 있다.

GS샵은 13일 론칭 기념으로 주문고객 전원에게 웅진 ‘책 좋아 시리즈 20권’과 영상동화 20편이 포함된 4GB USB메모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무이자 12개월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전구경 GS샵 생활디지털팀 MD는 “스토리빔은 일반적인 동화 100권 전집 가격에 책뿐만 아니라 작은 영화관도 함께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