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일지위심]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급등테마와 개별 급등주들이 속출하며 투자자들의 시장 기대 수익률은 여전히 하늘을 찌르고 있다. 글로벌증시의 강세와 코스피 지수는 IT대형주와 자동차 업종이 중심이 되어 수익을 내기 더없이 좋은 장을 연출하고 있다.

코스닥 시장은 정책수혜주를 중심으로 8월 이후 급등주를 노린 거대세력들이 수개월간 집중적임 매집을 통해 넥실리온, 비트컴퓨터 등의 단기 수백% 폭등주를 만들었다. 이제 어떤 종목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단기 100~200% 수익률은 쉽게 낼 수 있다.

필자가 금일 공개할 종목은 6개월 동안 파파라치처럼 따라붙어 단 한 순간도 눈을 떼지 않고 연구한 종목으로 지난 수년간 시장에서 전혀 노출 되지 않은 호재를 가진 종목이다. 거대세력이 지난 3개월간 쉬지 않고 매집하며 쉴 틈 없이 물량확보하며 마지막 개인물량까지 흔들며 싹쓸이 하고 있다.

실적은 놀라운 성장을 보이고 있는데 영업이익은 올해 4/4분기에는 최소 10배의 폭증이 예상되고 향후 2~3년간 수주를 이미 확보하며, 2011년까지 EPS성장률이 78%의 초대형성장이 예상된다.

글로벌 정책의 최대 수혜주로써 미국, 유럽, 중국 등 전세계적인 이슈로 120개국이 국책사업으로 발 빠르게 선정하였다. MB정부가 대대적인 지원하고 있으니 화려한 레드카펫이 깔린 대한민국의 일대 혁명을 일으킬 정부정책 수혜주이다.

첫째. 2000조 시장을 초토화시킬 독점 특허와 세계1위 초특급기술!
정부의 강력한 신 에너지 정책의 태풍의 눈인 기업으로 2000조 시장을 호령하는 독점특허와 초특급기술로 전세계가 경악했다. 전세계 2000조 시장에서 기업가치를 수 십 배씩 한번에 끌어올리는 세계유일의 특허와 기술력을 확보 전세계가 주목하고 이제 롤 모델로 우뚝 서는 기업이다 시장에 신 성장 에너지의 메카가 될 회사로써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둘째. 전세계 120개국이 국운을 건 프로젝트! MB정부의 폭발적 지원!
조선, 철강, 반도체가 대한민국을 수 십 년간을 먹여 살리며, 대한민국 경제의 심장이 된 것처럼 21세기의 핵심산업으로 향후 100년을 지탱해 줄 초특급 프로젝트의 최고 수혜주이다.
더욱이, 정부에서 날개를 달아주니 초 고속성장은 이미 점쳐져 있으며, 대한민국 산업에 엄청난 파장을 일으키며 상상하기 힘든 미래성장동력의 1등주 등극이 얼마 남지 않았다.

셋째. 하늘을 찌르는 매출성장곡선!
전 세계적인 유통망을 확보 하면서 유일의 기술력으로 글로벌기업사에 납품을 하고 있으며, 밤새 공장을 돌려도 공급이 모자랄 정도로 즐거운 비명을 지르며 밤샘작업을 하고 있다. 매출곡선은 미친 듯이 오르고, 영업이익은 올해 4/4분기에는 최소 10배의 폭증이 예상되니 오늘보다 내일, 내일보다 모레가 더 기대가 되는 알짜배기 회사이다.

넷째. 외인과 거대 세력의 숨가쁜 매집!
필자는 주포들의 매집을 3개월 전부터 간파하여 숨죽이며 동 종목 관찰해 왔는데, 거래량이 계단식으로 증가하며 급등의 징후를 남기고 있다. 이제 세력들이 매수한 물량만 꽉 잡고 있으면, 이를 이용하여 주포들이 알아서 폭등시세를 만들어 주니 얼마나 고마운 일인가?

다섯째. 극심한 저평가! 1000% 주가상승도 논란의 여지가 없다.
이 종목을 보는 순간 대 바겐세일을 맞은 쇼핑객처럼 입이 딱 벌어질 만큼 펀더멘털과 향후 수 십 배의 성장가치를 본다면 감탄사가 연발된다. EPS가 비슷하지만 동사의 10배의 주가를 형성하고 있는 경쟁업체 A사와 비교해본다면 동사의 주가는 1/10수준에 불과하다. 이게 말이 되는가? 현 세일기간에 매수해두면 10배의 주가상승은 너무나 자명하니 이 얼마나 기쁜가!

여섯째. 수년 만의 절호의 눌림목 구간! 환상의 대박 패턴!
이제 세력들이 물량테스트까지 완벽하게 마치고 완벽한 급등 급소의 패턴이다. 창사이래 단 한차례도 시세를 낸 적이 없는 새 색시 같은 종목으로 이제 세력들이 맘먹고 띄우는 데로 주가는 천정부지 치솟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시장에 전혀 알려지지 않은 베일에 쌓인 특급재료들까지 터지면 장중에라도
줄 상한가로 이어질 수 있기에 너무나 다급한 마음을 진정시킬 수 없다. 최근에 필자가 발굴했던 로이와 너무나 흡사한 초기패턴으로 대박의 기회는 1년에 잘해봐야 1~2번 상위1%의 선택 받은 자의 것이다. 올해뿐 만 아니라 향후 전문가 생활을 하면서 이렇게 가슴 설레고 대박 수익을 안겨줄 종목을 다시 발굴할지 걱정이 앞선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938번 [일지위심]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레드블루 (☎ O60-800-4300 ▶ 1번 ▶ 525) : 영업이익 1500%폭증, 세계시장 석권할 정책수혜주
◎ 불의전차 (☎ O60-800-4300 ▶ 1번 ▶ 874) : 성체줄기세포로 세계적 치료제 상용화 임박 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로이/넥실리온/동국산업/다날/유아이에너지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지난 추천 보기 링크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