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금리시대,펀드,주식폭락,아파트값하락등 미국 발 서브프라임 이후 우리경제는 연일반가운 소식이 없다. 그러나 이런 불황속에서도 고수익을 낼 수 있는 수익형부동산이 있어 화제다.

일단 3000만원대의 소액투자로 확정 30%의 고수익을 보장하는 서남부 초대형 메가아울렛 "나인스 에비뉴" 가 2월말 오픈임박을 앞두고 회사보유분 일부를 분양하고 있다.

투자자로 연일 북새통을 이루면서 한류스타"최지우"와"이병헌"씨가 스타샵오픈을 위해 점포를 분양받아 인기가 절정에 이르고 있다.

대기업을 비롯해 유통업체들까지 백화점 아울렛 사업에 매진하고 있는 가운데 롯데는 광주 월드컵점, 김해점을 시작으로 파주점을 추진 중이며 이미 신세계에서 여주 첼시 아울렛을 시작으로 부산에 2호점을 건립하며 3호점을 서울권에 추진하면서 상설할인매장의 각축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서울권에 초대형 아울렛이 건립되면서 아울렛 3파전을 예고 한다.

신세계 첼시는 여주라는 불무지에서도 불구하고 유통마진을 고객과 직거래하면서 좋은 물건을 싸게 살수 있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지난해보다 일매출이 8~15억, 30%이상 신장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연매출 2000억에 도전하고 있다.

백화점 매출보다 아울렛매장 매출이 확연이 늘어나는 시황에서 "나인스 에비뉴"는 서남부를 대표하는"초대형 메가 아울렛"으로 급부상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한류스타 이병헌, 최지우씨가 스타샵을 오픈하기 위해 가각점포가 계약 되어 있으며, 한류스타인만큼 이번 선보이는 스타샵이 외국관광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뿐만 아니라 관광객 유치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관련 업게는 기대하고 있다.

시공은 GS건설에서 맡아 준공되었으며 오픈을 앞두고 마지막 회사보유분을 특별분양으로 선착순 분양되며, A급 자리를 분양받을 경우 2~3배 시세차익과 권리금을 받을 수 있으며 오픈과동시에 등기가 되고, 연15%씩 30% 임대수익이 선지급되므로 소액투자로 고수익을 올릴 수 있어 빨리 서둘러야 분양받을 수 있다. 참고로 신구로자이 9~36층 까지의 아파트는 입가 완료되었다.

- 투자방법 : 신청금 100만원 입금순에의한 선착순 우선계약 (미계약시 신청금전액 환불)
- 입금은행: 우리은행
- 계좌번호: 1005-080-391593
- 예금주 : (주) 나인스 에비뉴
- 분양문의 : 02) 6678-7680

*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컨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