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시작하는 첫 주 기업들의 인재채용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2일 취업정보업체 커리어에 따르면 LG유니참, 오비맥주, 일본항공인터내셔널, 더페이스샵코리아 등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LG유니참은 영업지원을 담당할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해당분야 2년 이상 경력자로 공인어학점수를 소지해야 한다. 입사지원은 1월 5일까지 이메일(recruit@lgunicharm.co.kr)로 할 수 있다.

오비맥주는 영업 부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며, 영어가 가능해야 한다. 전공은 무관하다. 원서는 이달 10일까지 당사양식을 내려 받아 이메일(recruiting@inbev.com)로 접수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일본항공인터내셔널은 이달 17일까지 정비 부문 채용을 실시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공인어학점수를 소지해야 하며, 이공계 전공자는 우대한다. 입사원서는 당사약식을 내려 받아 우편으로 접수 가능하다.

더페이스샵코리아는 오는 12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국내영업, 화장품연구·제품개발, 분석연구 등으로 4년제 대졸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경력 지원은 해당분야 1~3년 경력이 있으면 지원 가능하며, 연구 부문은 해당분야 전공자여야 한다. 원서접수는 채용홈페이지(recruit.thefaceshop.com)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오는 9일까지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전산, 콘텐츠개발, 회계·경리로 4년제 대졸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경력지원자는 해당분야 2~3년 이상 경력이 있어야 하며, 콘텐츠개발 부문은 초대졸 이상부터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는 홈페이지에서 당사양식을 내려 받아 방문 및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외에도 서울신용보증재단 6일까지, 사이버패스는 9일까지 각각 채용을 실시한다.

한경닷컴 박세환 기자 gre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